진정한 온라인 기업가로서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이 급증해야 한다는 제 의견 내내, 여러분 자신이 같은 작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언제 그것을 구매하도록 해야 하는지에 대한 당신의 독특한 스트레스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지적해야 한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인터넷 홍보 담당자들을 돕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 당신이 쇼핑하는 카페인 이로운 것은 아마도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것이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기회를 얻기 위해 노력한 모든 웹 사이트 방문자는 어떻게 될까요? 인터넷을 보여드리는 것 중 하나는 구매하고, 그에 대한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30초 이하로 계속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관하고 있을 겁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지 않다. 인내심이 필요하다. 어떤 사업이 수익성이 있는 사업을 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많은 일이 필요한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간단하다. 개인은 정말로 원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자, 콘텐츠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할 사람들에게 속지 않을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트래픽과의 빈번한 접촉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크게 의존한다.
에진, 뉴스레터,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은 제휴 소매업의 구성요소를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다.
가입자에 대한 강한 관심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각 잡지는 항상 생산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틈새지대 주변에 잡지를 찾고, 몇 년 동안 판매해 왔다면, 당신은 그 틈새지대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식할 것이다.
이베이의 모든 사람은 빌스와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러면 온라인 광고주는 그가 홍보하기 위해 한 일과 관련된 사이트에 방문객을 데려올 수 있다.
당신은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들을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가장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 누가 구매할 것인가, 아니면, 당신은 주로 개인들이 올바른 웹 섹션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정확히 파인더 수수료가 되는 것으로 확립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가져올 때의 상황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A가 사이트 B에서 발생하는 판매의 백분율로 되는 광고 시스템. 그것은 작은 마케팅 예산으로 창업 사업에서 인기 있는 현금이 아닌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 적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형태의 성공이라도 발견해야 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 당신이 사용해야 할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암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사업을 계속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점은 어떻게 시작하느냐 하는 것이다. 당신은 모든 질문에 답을 필요로 할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확실히 알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일반적으로 거기서 변화하고 적응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온라인에 광고하기 위해 단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올리고, 이것들을 각자의 용어로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훨씬 더 많은 시간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고, 당신이 유행이나 뚜렷한 제품에 기초한 평판이 좋은 기관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결과를 주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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