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고 다른 플랫폼과 함께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경험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짧은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고 다른 플랫폼과 함께 구글 플레이스와 함께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는 경험.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일을 잘 활용했던 또 다른 사업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 자신의 많은 시간은 지속적인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시간을 낭비하는 장소는 비즈니스 추가 SNS 마케팅 도구의 가능성을 높이고 구형 모델보다 더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러한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것은 일반적으로 팔로워와 기업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그 행동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하는 일들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어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웹2 마케팅 마케팅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주요 요소는 네트워크 개발이다. 콘텐츠 기사를 따르는 수백 명의 친구가 아닌 수백 명의 친구가 있는 데 필요한 필수 요소를 얻기 위해 세부 정보를 구입하라. 만약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주요 호감이 매우 멀리 갈 수 있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 신기함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로 변신하라. 몇몇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콘텐츠 자료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이 그 페이지에 광고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그들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완전히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사람들은 이것을 하기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특권

내 눈알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비해 자신에 대해 조금 더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면 얼마나 놀란 사람이 끝나는지 놀랄 것이다. 꽃을 주는 것과 같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이 글을 더 편하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게시함으로써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답변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좋게 카카오 친구 늘리기 만들 것이고 당신의 가입자 목록은 그것을 드러낼 것이다.TIP!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 찾기 어려운 것

휴일은 일년 중 많은 양으로 볼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피한다.

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은 좋은 단계가 아니다. 증명된 총에 부착하여 훨씬 더 고객 친화적인 수단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 최고의 시즌을 위한 기술을 미리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유능한 컨설팅 대행사 구매에 도움을 주려면, 경험이 많은 대행사의 다음 특성을 주목하십시오. 이러한 특성 중 1개만 있으면 채용하는 사업이 가장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내가 너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이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취해진 사적인 사적인 소셜 미디어 효과 샘플의 출발점일지라도, 어떤 개인적인 수정은 당신과 당신의 작은 것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어.

이러한 키워드는 기업뿐만 아니라 귀사와도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운동화 시간에 콘텐츠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 추가가 있어야 합니다. 구매는 귀하의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하여 유망주를 파악해야 합니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기업 정보를 볼 필요가 있으며, 성장 사진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공유하는 방법으로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기록을 깨뜨렸다. 웹 페이지 링크 또는 기타 관련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진정으로 이미지를 공유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SNS 마케팅을 하든,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다른 모든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어라.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심지어 내가 2년 전에 올린 것과 같은 비디오도 여전히 그/그녀를 위한 조회수, 논평, 단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