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으로 사람들을 요구하고 운동을 풀어주는 스트레스로 요가에서, 우리 몸을 통해 우리 자신을 통제하는 방법

건강 - 공황장애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 운동으로 사람들을 부르는 요가에서는 신체를 통해 자신을 통제하는 방법이 우리의 마음과 감정을 직접 통제하기가 극도로 어렵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장치는 우리의 신체를 통해서입니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에 속하는 증상을 더 심각하게 만들도록 요구하는 첫 번째 행동을 통해 정말로 막힐 수 있기 때문에 환상을 깨뜨릴 수 있었을 것입니다.이렇게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매우 쉽게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할 것입니다

특히, 징후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공황 발작을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이해하는 걱정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할 때.

공황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법은 때때로 당신이 치료를 위해 외부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요구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은 것으로 인식되고 이러한 첫 번째 치료법은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과 생각이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또한, 그들이 공격할 때 그들을 다룰 수 있도록 공격을 치료하고 통제하는 방법을 찾는다.

공황 발작과 파괴적인 긴장을 쉽고 쉽게 극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밟아 공황 발작, 불안 또는 두려움을 극복하라. 다음 번에 공격이 나타날 때 아이디어를 배치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최고의 호흡 체계를 배우면 적절한 호흡은 공황 상태에서의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전문가들은 피해자가 7~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많은 경우에 피해자가 할 수 있는 만큼 숨을 참고 있는지 확인하라. 또한 가슴 밑부분에서 숨을 들이쉬고 내쉬어야 한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발작은 생활에서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에 이은 개인적인 행동 때문에 공황 발작 동안 당신이 겪는 감정적인 혼란은 완전히 압도적이기 때문에 선언한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겁에 질리게 된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젊은 사람의 공황장애는 정신적 오염이 아니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보는 것이다. 이 기간 동안 가장 좋은 심리학자들은 CBT나 행동 수정 장애로 공황 발작을 멈출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효과를 낼 수 있고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들기까지는 몇 달뿐만 아니라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이다. 공격 후에, 이러한 느낌은, 특히 불안한 이유는 공격 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는 것이다. 당신은 인간의 몸을 이완시키고 심장을 안정시키 강남역정신과 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어떤 사람이 마약 칵테일에 중독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이용하는데 직면하고 있다.

실제로는 경쟁이 없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지 당신의 의사를 통해 안내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언급한 공격 중 하나인 손바닥의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많은 양의 두려움이 있다.

이 상태는 당신을 끔찍할 정도로 무서운 정신 상태에 있게 한다.

이 상태는 체격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매일 밤 밤새 잠을 자라. 피곤한 몸은 몇 가지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을 이끌고 좋은 공격 가능성을 높인다. 건초를 때리는 문제가 있을 경우 의사와 상담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그 감정이 여러분을 떠나게 하려고 하는 대신에 공황상태를 경험할 때, 레드카펫을 아이들에게 굴려라. 그것이 어지러움이든,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이든 먼 느낌이든, 기본적으로 아드레날린이 이러한 감정을 유발하는 것을 이해하고, 그들과 함께 더 즐거울수록 여러분은 공황상태에 빠질 것이라는 태도를 고려해 보라.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공격이 종종 당신에게 모든 것을 하지 않는 정당한 무해한 사건이라는 사실이다. 보통은 당신에게 단지 일어나는 어떤 일,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조금도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이 각각의 사건에서 당신이 완전히 흘러가게 내버려 두지 않아도 되는 이유고 당신은 불안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부모들은 이러한 공포를 그 궤도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들이 불안 발작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는 것을 참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