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몸은 부상을 안정시키기 위해 근처의 근육을 모집할 것이고, 따라서 그 부위의 움직임을 제한할 것이다.

건강 - 요통

여러분의 몸은 부상을 안정시키기 위해 근처의 근육을 모집할 것이고 따라서 그 부위의 움직임을 제한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우리는 점성 주기에 갇힐 수 있다: 관절 기능 장애로 인한 정상적인 움직임 부족과 근육 경련으로 인해 신체의 진입 능력을 감소시키는 것은 디스크를 자동 수리해야 한다.

꿈의 집을 위한 뮤즈를 그려라. 집이 당신의 좋은 틀과 벽막을 높이 서 있을 수 있는가? 기초에 균열이 생기면 집이 빨리 악화되기 시작하고 부서지기 시작한다.

집처럼 척추뼈가 기능장애가 생기고, 부서지기 시작하거나, 미리 악화되기 시작하면 두통, 요통, 부상을 더 편안하게 입게 된다. 또한 조기 퇴행이나 관절염도 발생한다.

임산부의 경우, 어떤 여성은 다른 시간에 고통을 겪는다. 차량의 전면에서 아기가 발생하는 하중은 뒤로 기대어 신체 보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몸의 아래쪽에 대해 많은 압력을 가한다.

등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불편함과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끝책상 뒤에서 긴 교대를 하는 동안, 휴식 시간 내내 짧은 산책을 하는 것처럼 정말로 간단한 보호를 해주는 것. 당신은 또한 규칙적으로 서 있고 스트레칭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진공청소기나 걸레 바닥 같은 집안일을 할 때는 슬루치려는 성향에 저항하라. 진공청소기가 있는 동안 훨씬 더 슬루크하고, 인체가 끊임없이 앞으로 손을 뻗도록 강요하여 등 슬픔을 유발한다.

따라서 등은 다리가 나쁜 진공을 밀어내는 좋은 자세를 사용하여 똑바로 서라. 등통을 일으키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요통이 심한 사람은 누구나 수술하라 운동은 강아지를 산책에 데리고 가거나 무거운 상자를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다.

이 두 가지 활동 모두 당신의 상처를 뒤로 과도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편안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함으로써 등을 쉬고 가벼운 움직임만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침대에 갇혀 있을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움직임을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끝또한 생각하기는 어렵지만 커피는 만성 요통을 진정시키려고 시도할 때 도움이 된다고 믿어진다. 최근 최근 허리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화학적인 아데노신이 실제로 보여졌다. 요통 환자의 85%가 비특이적이라고 진단되고, 당신 자신의 원인은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이 오늘날 느끼는 요통을 먹는 안전한 능력은 근육 원인에 기인할 수 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척추 퇴행성을 가지고 있다.

고문을 일으키는 일들 규칙적인 통증, 아프고 잔소리하는 요통을 위해, 고통의 감각이 영원히 사라지도록 돕기 위해 집에서 할 일들이 있다.

놀랍게도 허리 통증은 허리 아래 뼈의 두 개가 정렬되지 않는다는 신호일 뿐이다. 즉시 과제는 수업에 참석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통증이 사라질 가능성이 크다.

그래, 요가는 임신과 관련된 요통을 능가해, 그렇지 않니? 게다가, 관련 혜택은 이상적인 자세다. 그렇다, 당신의 부모님은 항상 똑바로 서라고 말했다. 이제 당신은 자동적으로 이런 자세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특히 당신의 엉덩이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과 조직을 확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포즈를 취했고, 햄스트링은 몇 번의 세션 내에서 최소화했다. (첫 번째가 아니라면) 당신은 당신의 고통이 극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활동이 제한되어 있는 만성 요통과 함께 알고 있을 것이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태 때문에 장애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고통의 첫 전주 통증 번째 순간에, 당신의 마음은 케이스 상태로 뛰어든다. 스스로 이야기하라.

이제 기대를 걸고 일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팔을 부러뜨리고 6주 동안 깁스를 하고 산다면, 당신은 깁스가 제거되는 즉시 팔이 스파게티 근육 조직처럼 심하게 탈조건화된다고 예상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전의 힘을 되찾을 때까지 매일 팔 운동을 더 많이 할 것이라고 예상할 것이다. 아마도 누군가가 그것을 위해 일하고 있었을 것이다.

여기 내외부 해결되지 않은 감정 문제가 발생하여 압도적이 되기 시작하면 뇌는 방어적인 방법으로 들어간다. 혈액 순환을 허리 아래쪽으로 제한하기 시작하며, 이것은 이 지역의 산소 수치를 감소시킨다. 결국 통증 감각은 움직이게 될 것이다.

임산부의 경우, 어떤 사람들은 다른 시기에 고통을 겪는다. 산모의 윗부분에서 아기가 발생하는 하중은 뒤로 기대어 신체 보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신체의 아랫부분에 많은 압력을 가한다.

이 등을 위해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통증과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사람들이 요통을 경험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두 다리와 발로 걷는 두 발로 걷는 것이다. 이것은 체중 때문에 엉덩이 네 개를 걷는 적대적인 사람들만큼 온몸이 더 무게가 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척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로되고 있고, 어떤 긴장의 위험도 증가하여 부상자를 다시 감소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