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배치하고, 방문객들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갈 장소를 알고, 필요할 때마다

기술 - 블로그

모든 콘텐츠를 편리한 한 곳에 배치하고, 방문객들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갈 장소를 알고, 필요할 때마다 인터넷에서 그 외에 모든 것을 검색할 필요가 없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사이트 전체 설명에 없거나 공유하는 도구는 불리하다. 따라서, 제대로 작성된 하나의 작품이 SERP에 당신의 스니펫을 서게 하는 것은 불리하다.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위협이 될 수 있다.

구글이 너무 평행하게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면 제품 카테고리와의 관계가 변경되었습니다. WordPress 계정에서 이것을 수리하십시오. WordPress 계정은 전자 상거래로 이동하고 각 옵션과 모든 옵션을 변경하고 기존 제품 카테고리의 기본 카테고리를 변경한 다음 제품 페이지의 웹 사이트 주소를 가져와 복사한 다음 WordPress의 전자 상거래에서 쇼핑 옵션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변경하십시오. 제품 목록의 위치는 다른 3개 웹 사이트 주소로 확인하십시오. 필드도 같은 패턴을 따르며 불행하게도 수정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쉬운가? 몇 년 동안 블로그를 만들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사용한 후, 워드프레스가 철저한 주제 제출 사이트 테마를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를 제안하기 위해 이 모든 것이 온다. 테마는 블로그의 이론과 느낌을 바꾸기 위해 사용된다. 당신은 수천 개의 무료, 프리미엄, 그리고 전문 테마가 무엇인지 정확히 디자인하거나 코드화할 필요가 없다.

워드프레스는 종종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정보와 개인 데이터를 협력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전체 사업에서 정보를 쉽게 공개하게 한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환상적인 cpanel 계정과 함께 온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5분도 안 걸릴 것이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일단 그것을 설치하면, 그것에 익숙해지는 데 거의 모든 것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분명히 몇 분 안에 게시물을 만들 수 있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의 차이점을 설명하도록 하겠다.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기사를 축적하는데 사용된다. 누구나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가지고 있었고, 사람들은 그것에 코멘트를 추가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페이지와 함께 작업하기에 적합한 섹션으로서 게시물은 당신의 사이트 위에 많은 일반적인 정적 정보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수많은 카테고리가 조직되기 위해 사용된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총판모집 설정하고, 그러한 분류에 게시물을 저장할 것이다. 모든 콘텐츠와 연관되는 것을 매우 잘하기 위해,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을 발견할 것을 제안한다.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당신의 사이트가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과 같은 팀을 가지고 박스 종류의 시스템에서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완전한 플러그인과 확장을 얻을 수 있다.

모두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 안에 있는 버디프레스는 작은 그룹들이 개인 공공 또는 개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W 플러그인 베팅의 준수를 개선하려는 코드프레스 의도 뮬렌웨그는 당신이 새로운 스타일과 다가오는 스타일을 선택하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어떤 빠른 인기를 얻는지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는 또한 당신이 자유 수요로부터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해 플러그인과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 중 지능적인 꼬리의 사용이나 감시를 언급했다. 현재 소개된 거대한 관련 기능들이 있다.

잭스를 통해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좋은 독립 음반사 배치에 관한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한두 달 전, 블로깅과 사이트 구축이라는 이 일에 자신을 발견하기 시작하려면 물론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거의 몰랐지만 모든 사람들이 웹에서 다음으로 큰 것이 될 것처럼 말하고 있었다.

이제 거의 다 끝냈습니다.스마트 FTP 프로그램에서 파일이 전송되고 스마트 FTP 프로그램이 작업을 완료한 것을 알게 되면, 그 파일들을 업로드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기껏해야 2~3분 정도 걸릴 겁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계획은 매우 중요하다. 이런 이유로 워드프레스는 레이아웃을 대체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어떻게 쓰는지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먼저 인터넷을 둘러보고 이러한 항목들을 찾아라. 구글에 워드프레스+테마를 입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