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하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아직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절차를 달성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계획뿐만 아니라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하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아직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서 절차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에 대한 계획뿐만 아니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사람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와 가입하여 그들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된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는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메일링을 통해 블로그에 관심을 갖는 당사자들이 메일링을 통해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즉시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발견하게 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응답하라.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만들어라. 독자들은 당신이 정보를 게시할 때 그들이 이해한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다른 출판물에 sns 마케팅을 구독하도록 하는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새롭고 돌아오는 청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차량을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 사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다른 소셜 미디어 팁이 없다. 당신은 또한 웹 페이지에서 유용한 사업 이름을 소유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의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킹을 운영하고 대중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정보의 양에 의해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나에게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줄게. 그것이 결국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결국 당신과 회사를 위해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는 것으로 끝날지도 몰라. 행복한 여행은 당신이 전시하는 위잉 114g을 볼 때 갑자기 갑작스러운 종말과 함께 온다. 그것은 24인치 더 큰 화면을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과 연결된 터치 스크린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스크롤하고 브라우징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리게 한다.

아직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가격에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할 수 없다.

다섯째, 누구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가능성이 있고, 당신은 소원을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은 좋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2 – 소셜 미디어를 shell하고 소셜 마케팅을 다시 판매하는 데는 적어도 하루에 1시간은 걸리지 않으며, 그것에 대해,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는 노력으로,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나는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당신의 캠페인을 하는 검증된 인터넷 홍보 컨설턴트를 고용할 것을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에게 이런 전화기를 요청한다면,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당신을 좋아하는 서비스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직원들의 관점을 공유하는 당신의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든다.

대부분의 마케팅 기관은 웹사이트에 고객의 증언이 담긴 글을 가지고 있다.

이 글을 읽으려고 시도할 수는 있지만, 그 회사가 부정적인 증언을 쓰는 것은 어리석지 않다. 이 말을 듣고, 당신은 외부 인터넷 자원에 대해 출판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제공하는 리뷰가 되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리뷰는 후원된 리뷰에 회의적이다. 회사로서는 그들이 편파적인 창원오피 기관이 되기를 기대하라.

이는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소셜 웹 사이트에서의 잠재 고객을 실현하는 것을 소홀히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및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버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때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기업가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가격을 제공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마케팅하려고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합니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으면, 비트리 추가로 열려서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코멘트 배치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 작용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오테를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