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이것이 어떤 항목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투자자들이 의심의 여지 없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안다.

금융 - 투자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에 대한 열망이, 의심할 여지 없이, 설탕이 이것을 코팅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어떤 것도 확신할 수 없는, 그것들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을 본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목표를 적고, 실현시킬 가능성이 높다. 목표를 모두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라. 목표를 컴 시화 보니타가 퓨터에 넣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요컨대, 모든 1달러 식물의 생명이 당신의 야망에서 당신을 빼앗아 간다는 것을 기억하라. 저축한 1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주식시장에 투자할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많은 투자자들이 큰 이득을 이용하게 한다.

산업 산업의 변동이 손실과 이득을 만들어준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당신이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그것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승자가 될 수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그들이 저평가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기업들이 P/E를 통해 20개 이상의 거래를 하고 있다.

어떻게 기업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소유할 수 있을까? 현금 회사들은 준비된 돈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그래서 소유주가 그들의 의무를 다하지 않는다면 일어난다고? 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집이나 재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재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진다. 그래서 세금 선취증 소지자는 먼저 돈을 받는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재산이 당신에게 무료로 승인된다!맞아요, 15%를 벌어들이는 작은 투자로 인해 100%의 자유주택을 얻게 되었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집을 짓고, 임대하고, 팔고, 잘 지은 것이 무엇이든 간에

진짜 전문가들은 몇 년을 보내고 정확히 이 일을 하기 위해 대학에서 작은 재산을 보낸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확실히 그것을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표현하기에는 오만하지 않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은 이제 내 취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네가 테이블 위에서 원하는 연습을 했다고 생각한다!왜 투자는 새로운 것이어야 하는가?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투자란 장기적 준비와 미래를 만드는 것을 의미하지만, 투자와 관련된 최선의 목적을 위해 희생하는 반면, 궁극적으로 투자금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수행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거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만족감을 준다고 해도, 즉시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공중과 싸울 수 있게 해준다. 강력한 기업은 강력한 지구를 사용하여 선도적인 자금을 벌어들여 배당금을 증가시키므로 수동적 소득 돈은 확실히 증가할 것이다. 또한 투자를 확보함에 따라 특정 장기적 비용은 증가할 것 같다. 배당소득과 자본 이득을 주는 것 같다.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헌신을 하고 이를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돈과 함께 하는 일을 취미처럼 대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뚜렷한 결과를 낳을 것 같다.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골드 투자 한도를 정하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이 모든 투자가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의 총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금과 은에 투자하는 것을 촉구한다.

타이밍 문제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역사적 추세는 투자를 하는 TV 시청의 올바른 판단을 통해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작동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지원을 제공하는가? 이 다른 해고의 한 부분을 봐. 사람들은 집을 잃고 싶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어. 그래서 그들은 너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고, 만약 그들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너는 자유 토지와 함께 끝낼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실제로 이러한 기회를 완화할 기회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관광객들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고,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자본증가를 위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기관보다 가치가 더 증가했음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정신을 차리고 장기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이 다섯 가지 요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