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최소한의 진술을 하는 것이 적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간단히 말해서,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 배터리 바가 한 위치를 삭제한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프로필이 설정되는 즉시 고객, 사랑하는 구성원이 당신의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수 있는 연락처를 탐색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이야기한다면, 더 이상 친구와 따라다니는 것이 더 이상 당신이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리뷰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호스트 수시 – 무료 선물, 워크샵, 대화,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행사가 최근에 업데이트되어 더 쉽고 효율적으로 진행됩니다

푸우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 푸우의 모든 노력은 보통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우의 이야기는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부분에는 지식의 두 단어(즉, 물질)가 있었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원리. MLM 산업의 사람들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큰 콘텐츠를 갖추어라. 성행하는 추종자들을 마케팅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 머지않아 소셜 미디어 도에서 전문가가 되는 것을 빠르게 끝낼 것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많이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로,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에 대한 많은 호감, 발언,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또한 이것들은 대부분 고객 미소와 조직 칭찬으로 측정된 예상 ROI와 다소 겸손한 목표들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젊고 합리적으로 새로운 사업에 대해, 내 사업은 실제로 – 정확히 –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최고의 장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읽은 어떤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특정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큰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종류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서비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소셜 사이트 사용 – 마케팅 노력을 더 잘 생산되는 사이트 몇 곳에 집중시키는 것이 수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비사회적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오피가이드 하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는 시도 대신 강력한 존재감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SNS 마케팅을 구축해야 한다.

친구로부터 회사에 대한 단편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개발하라는 말을 듣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저녁에 다른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불편함!

꼭 그런 것처럼 보이는군!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기가 어려운가?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