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권한다; 그들은 매우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를 기억하라.

온라인 마케팅에서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어떤 일을 하든지 간에,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해야만 한다면, 나는 이것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인내 없이, 당신은 당신의 광범위한 실패의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고, 한 번에 하나의 작은 행동으로 당신의 사업이 성장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어려운 시기에도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갖는 것이 바로 이런 의미다. 정확히 같은 열정이 재정적 성공을 이루는 가장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 만약 오피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수입을 창출할 다른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가입할 수 있는 회비가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표시할 것이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실제로 자리 잡고 고객 기반이 좋은 경우, 다른 독특한 인구 통계를 끌어낼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제품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접근법을 시도하라.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를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광고를 자주 돌리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업데이트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한다!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어.

1 인당 지불 리드 : 이러한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가입하거나 등록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웹사이트 안이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를 위해 만들어진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그것은 또한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으려고 하는 상황에도 적용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작은 마케팅 지출 계획을 가진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 대신에 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이미 성공적인 사이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내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많은 돈을 번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선도적인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마케팅은 가장 요구되는 웹마케팅의 한 종류이다. 진출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은 단순한 광고가 되고 고객들을 데려오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단순히 그렇게 쉽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매우 보람 있는 게임을 추구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 요소를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 요소에 대해, 단순히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있어야 할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f를 발견하고 읽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전념할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