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스포츠 중에서 가장 쉽다

스포츠 - 농구(NBA)

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스포츠 중에서 가장 쉽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기술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행운을 지배한다.

NBA 일정의 길이는 도박꾼에게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제공한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블록, 수비, 리바운드 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즉, 게이머들은 이러한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즉, 당신은 기본적인 것에 유능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 해외 스포츠 중계 을 절대적으로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할 만큼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웹스는 2001-2002시즌 내내 리그에 입단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웹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인터넷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것을 도왔다. 팀은 확실한 52-32의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인터넷은 인디애나 페이서스(3-2)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역전승을 마쳤다. 보스턴 셀틱스(4-2)와의 승리는 미국프로농구(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가 인터넷을 제압했다(4-0).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믿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가 지난 여름 펠튼이 MPG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인상적인 389점을 기록하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 per Game, Balance 182, 87을 실행하는 것이 사실상 2와 함께 하기 위해 그가 하는 것으로 보이는 게임을 하는 것이다. 뉴욕과 내 꿈의 그룹에 이상적인 적합성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바스켓을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거대한 세 사람이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숙련된 선수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엄청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사실상 그 대회에 전념한 후, 당신의 자리를 떠나 팬들을 위해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포기한 것에 대해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은 첫 번째 줄에 앉아서 버티기엔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늙은 타이머들이 있는 카드 10장(최소한 몇 분 동안)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이론적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존경받는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은,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무엇을 잘못했든 간에, 천장이 없다. 듀란트는 그의 동의를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동료들을 칭찬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출연하는 동료들), 그리고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을 당할 것으로 기대되었던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자동차 운전자 자리에 앉은 상황에서 톰슨은 호소하고 있다.

그는 11시에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는 그의 가픈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을 과시한다.

만약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는 11시에 제공될 가능성이 가장 높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숙련되고, 결연하고, 유별나게 숙련된 상태에서, 그러한 요소들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게이머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는 현실과 결합시켜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단지 원시 프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기분 나쁜 게이머로 간 극히 긴 포워드. 그의 얼굴은 바스켓 비디오 게임으로 큰 향상을 보였지만, 여전히 믿을 수 없는 윙 기간을 가는 방법이 있고 뛰어난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공격 게이머들에게 방어적인 두통으로 만들 수 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