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마찬가지로 훌륭한 식단과 올바른 영양도 필요하다.

건강 - 마사지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마찬가지로 훌륭한 식단과 올바른 영양소도 필요하다. 근육은 일관된 에너지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조 효소와 같은 다른 중요한 영양소가 필요하다. 우리가 먹는 것은 보디빌딩 재료를 최고의 영역으로 가져오는 데 중요하다. 그런 이유로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그리고 얼마나 많이 먹는지를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가 그 제안을 듣고 그 요구를 따르고 그 요구를 들어주는 것이 나를 더욱 상상력이 풍부하고 효율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이 오랜 만성적인 불편함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떠올린다.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이해가 안 가, 하지만 난 알아. 난 그 경험에 감사해.

많은 개인들은 휴식, 확장, 걷기,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심신이 물리치료사와 건강한 거래를 하는 것은 당신이 집과 직장에서 얼마나 잘 돌볼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그 다음에 세는 데 많은 것을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체적인 신체 에너지 자원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침대에서 뛰어내려 점프 잭을 한 세트 한 세트 한 세트. 그리고 나서 기본, 체중의 스쿼트 한 세트를 한다.

이제 크런치 한 세트에 이어 다시 한 번 점프 잭 세트로 시작하라. 이제 한 사이클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 이제, 이 사이클을 최소 30분 동안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이 연습들 중 하나를 할 줄 모른다면, 내 유튜브 채널로 가서 내가 실제로 도착한 운동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관심의 부재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의 표시로 인식한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들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지 마라.

일단 당신이 위의 단계를 실제로 끝내면,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당신의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겼을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몸 모양과 기능에 따라 끊임없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단순히 날씬해지고 싶다고 말하는 대신, 그것을 더 자세히 고려하라. 단지 너 자신이 피부로 만족하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체중을 줄여야 할 것인가? 긴장을 풀고 싶으세요?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으세요?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에 한몫을 하는 것들이다.

모래시계형 몸체 : 모래시계형 몸체의 하이라이트는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허리가 잘 정의된 것과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잘 둥글다.

임신과 출산의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현상이 있다.

레이디스는 그들의 몸이 유감스럽게 전달되기를 원하며, 미디어에는 우리가 우리의 몸에 의문을 제기하고 출산 과정을 두려워하도록 자극하는 다양한 세부사항들이 있다.

그것은 확실히 해야 할 문제다. 그리고 내가 여성들이 해결하는 것을 돕는 것에 열정적이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임신 후에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 큰 기능을 할 것이다. 지방질이 풍부하고 지방질이 적당하므로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지방이 필요하므로, 여러분 자신을 부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에 충분한 탄수화물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아이에게 필요한 기초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여러분의 운동을 통해 여러분을 지탱할 것이다. 여러분의 몫을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로 제한하여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유아를 위해 우유를 만들기 위해 지방 가게에서 끌어낼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이 매우 즐기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 있을 때, 당신은 그녀에게 특별한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한다.

당신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https://www.mazzang.info/ 책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의 몸에도 같은 것이 진실이다. 당신은 실제로 무엇이 당신의 몸을 기쁘게 하는지 아는가? 그걸 알아내는 건 그녀를 기리기 위한 첫걸음이야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소비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을 포함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하루에 네다섯 끼를 먹는 것이 여러분에게 훨씬 더 좋다는 것이 보여졌고, 더 자주 먹는 것은 여러분의 대사 과정을 지속시키고 여러분이 하루 종일 가공식품을 먹는 것을 막는다는 것이 밝혀졌다.

여러분의 몸속의 오염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몸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들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독소를 절약할 뿐입니다

나에게는, 그 말을 듣고, 그 제안을 따르고, 그 요구를 돌보는 육체의 지혜가 나를 더욱 상상력 있고, 더 효율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이 오랜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기 위해 발견한 나의 투쟁을 기억한다.

단지 내가 믿지 않았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