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임산부들이 심호흡을 하고 등을 아프게 하기 위해 스스로 체념한다.

건강 - 요통

많은 임산부들은 심호흡을 하고 등을 아프게 하기 위해 스스로 체념한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의 탄생에 대한 대가를 추정한다.

아마도 여기에 어떤 추론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행히도 당신은 이 고통으로 9개월 동안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몸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불편함에 대한 대답은 한 단어로 나온다: 요가 좋아, 이제 두 단어의 태아 요가를 만들자. 당신은 당신을 믿지 않을지도 모른다. 네가 들고 있는 그 묶음에, 프레첼처럼 몸을 비틀어도 될 거야. 넌 네가 네 아이에게 이익보다 해를 끼치고 있다고 믿고 있을지도 몰라.

디스크가 다치면 더 많은 불편함과 압력을 유발한다.

이것은 보통 디스크 부상이 그들이 하는 방식으로 나타나는 이유다. 어떤 움직임도 디스크가 더 염증을 일으키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보통 이른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은 여러분이 움직이고 있을 때 염증이 그 지역에서 펌핑되면서 상황이 너무 거칠어진다.

아이디어!편안한 자세로 몸을 완전히 이완시켜 요통의 치료법을 찾아라. 일단 이렇게 하면 신체 부위와 특정 근육을 분리한다.

잘못된 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그들에게서 추가적인 조치를 필요로 하는 어떤 것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 통제하고 있고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걱정 없이 혼자서 어떤 해결책을 시도할 자유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장점이다.

사람들이 이 말을 들으면, 그들은 전형적으로 충격을 받고 회의적이다. 결국, 그들은 사람들이 요가를 하는 것을 보았다. 어떻게 어떤 형태의 요가가 어떤 종류의 고통을 도울 수 있을까?

불편함을 통제하고 통증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휴식이다. 잠시 수평으로 누워 있는 동안(30분)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이것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등은 계속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오토맨을 활용한 또 다른 편안한 자세는 한 다리는 오토맨에, 다른 다리는 홍수에 20분 동안 뻗은 채 바닥에 누워 있다.

그리고 나서 다리를 바꾼다. 이것은 20분 동안 엉덩이 굴곡근이 천천히 풀릴 것이고 몇 주와 몇 달 동안 척추가 더 나은 위치로 다시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제3영역은 요추 척추라고 불리는 다섯 개의 뼈를 가지고 있다.

콕시크와 천골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다른 뼈 세트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3번째 지역에서 요통을 경험하지만, 통증은 단지 허리 아래쪽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임산부의 경우, 어떤 사람들은 여러 번 불편함을 겪는다. 아이의 앞부분에 아이가 만들어 내는 하중은 거꾸로 기대서 신체를 보상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몸의 아랫부분에 많은 압력을 가한다.

조심스럽게 등 근육을 마사지하면 불편함과 통증을 줄일 수 있다.

고르지 않은 어깨는 일반적으로 근육 불균형이나 척추 기능 장애의 표시입니다.한 어깨가 다른 어깨보다 커지면 어깨가 불규칙 하고 어깨 불균형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목 불편, 팔 불편, 심지어 목 위와 등 통증 및 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모유 수유 엄마에 관한 한, 백페인은 일관된 반주다. 엄마가 쥐고 있는 몸의 위치는 요통이나 경련을 쉽게 활성화시킬 수 있다.

그녀는 기대기 위해 편안한 패드를 사용함으로써 가장 잘 제공될 것이다.

불편함을 통제하고 통증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잠시 동안 수평으로 누워 있는 동안, 우리는 이것을 제한해야 한다.

왜냐하면 등은 계속 움직이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그리고 그렇게 하는 동안 약간의 에너지를 제공해 주기를 바란다) 오늘날 당신의 몸이 겪고 있는 것을 살펴보자. 당신은 당신의 안에 또 다른 살아있는 성장하는 인간이 있고, 날이 갈수록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명백해 보이지만, 당신의 몸은 이전에 실제로 만들어야 했던 변화를 만들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절차지만,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몸에 실제로 일어나는 일을 간과할 수도 있다.

아이디어!요통에 대해 불안하고 계속 좌절한다면 당신의 상태는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근육 경련을 일으킬 기회를 증가시키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것이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