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컴퓨터를 만드는 데 최대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기술 - 컴퓨터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당신이 일하는 컴퓨터에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약 1000달러를 지불했을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날마다 저렴해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결함이 있다.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은 이제 더 빠르고 더 다재다능한 설정은 단지 약 500달러의 이윤을 더 많이 요구한다.

달러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데스크탑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데스크탑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데스크탑이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으로 간주될 것이다. 며칠 동안 당신은 다른 스타일과 크기와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별히 적용할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보통 그 위에 배치된다. 공간을 절약하기 위한 타워

프로세서일 때 몇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추가 전력이 필요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 칩에 대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단독으로 90GHz, 터보 부스트 소프트웨어로 300GHz로 실행된다.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 컴퓨터들은 매우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이 가정에 가장 좋은 선택이며, 즉시 서핑 그물을 시작해야 하는 표준에 접근할 수 있다.

이 데스크탑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20인치 화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그것의 큰 쇼다. 그것은 소니스의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그것은 그것이 텔레비전으로 두 배로 증가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은 비행기 안에서 과학 분야를 전환한 결과 어떤 각도에서도 디스플레이를 관찰할 수 있다.

크레이그리스트로부터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사고방식에서 많은 중요한 점을 유지해야 한다.

아래의 몇 가지 개요를 보면, 당신이 좋은 행동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대구컴퓨터수리 있다.

보증: 컴퓨터를 선택하면 제조업체 보증을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항상 보증서에 등록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에 대한 어떤 일이 일어날 때 당신에게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고 또한 두 컴퓨터 모두 더 안전하게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다.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모일 수 있다.

먼지는 당신의 사기꾼들이 시끄러워지도록 할 수 있고 타이어 통조림 공기는 당신의 친구다. 다양한 먼지가 있다.

팬 블레이드를 켜는 동안 팬 블레이드를 돌리게 하라. 상기 통조림 공기공간을 사용하기 전의 블레이드로 전원을 불어넣을 때, 상기 그릴을 통해 먼지를 털면서 상기 팬 블레이드를 지지하는 단계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카드는 128mb이고 NVIDIA와 ATI에서 온다. 기술이 바뀌면서 재생 품질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의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대부분의 컴퓨터와 함께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된 이 기능

중요한 프로젝트와 미완성 프로젝트에 대한 몇 주간의 평가와 당신이 관리하고, 위임하고, 조치를 취하기를 기다리는 일을 상상해보라. 하지만 일반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여 작업 부하 이전에는 결코 얻을 수 없기 때문에, 훨씬 덜 인기 있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보통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할 것이다. 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기가 어려운 경향이 있지만, 그에 따라 매우 잘 작동할 수 있는 500달러 미만의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 가격표를 발견한다.

만약 정말로 현대의 기계가 있고, 그 다음에도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지금까지는 당신의 연구와 조사를 하고, 살펴보라. 중고 PC가 문제가 아니라면, 확실히 사용 가능한 것과 단순히 일치시키기 위해 사용될 시간이고 심지어 좋은 소식은 일반적으로 좋은 가격의 구매에 관한 한 당신의 삶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가격 비교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홈시어터 PC나 HTPC가 개인용 컴퓨터에서 장치 융합과 비디오 레코더 검색이 되는 방법 당신은 그것을 TV에 다시 연결하거나 보통에게 증명하는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인가?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아마도 미디어 센터라고 할 수 있는 TV 수신기를 사용하는가? HTPC의 목표는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하는 것이다. 따라서 어수선함을 제거할 수 있다.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하자마자

위의 점에 계속 의존하면, 노트북이 아닌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의 잠재적인 악화를 일으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