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절은 내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적인 방법으로 추가한다.

건강 - 피트니스

이 섹션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 방법을 추가한다.

예를 들어, 앞에서 언급했듯이 피트니스 쇼나 그림/비키니 쇼에서 경쟁하는 것은 당신의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따라서 일부 잡지 출판사의 관심을 얻거나 다양한 무역 쇼에서 정확하게 네트워킹 전문가가 되는 것은 항상 같은 효과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외모, 어떤 웹사이트 등을 실제로 포착하는 사진작가가 개발한 좋은 포트폴리오를 갖지 않는 것은, 모든 것이 당신의 잠재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잡지나 광고물 등

고급스러운 수준의 수행 요구는 여러분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우울증을 겪게 할 어딘가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피하는 것은 여러분을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게다가, 여러분은 혼자서 시간이 필요할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즐거운 좋은 피트니스 리조트가 5개의 별의 호텔 때문에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과 같은 편의 시설을 가진 개인 방을 갖기를 원한다.

모델로서 여름과 겨울에 걸쳐 모양을 갖추기 위해 방문할 것이다. 제품이나 피트니스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언제 접촉할 수 있는지 알 수 없고, 또한 절대적으로 준비되어야 한다.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피트니스 틈새로 여겨지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기꺼이 희생할 것이다. 당신의 시간은 실제로 운동과 당신의 건강한 측면을 돌보는 데 전문화될 것이다.

그는 그녀에게 내가 그들의 비행, 방, 음식과 수천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말했다. 두 소녀가 아침 9시에 바삭바삭한 부스에 있으라는 권고를 받은 날 밤, 나는 그 전날 밤 11시쯤에 두 소녀가 살인을 하기 위해 옷을 입고 택시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그들은 60분 반 늦게 부스에 나타나서 훨씬 더 많이 매달렸다. 그 결과 최종 결과는 무엇이었을까? (1) 이 전화기들을 회사 소유주(2) 그들은 결코 그 회사로부터 다시 일을 얻지 못한다(3) 그들은 다시는 나에게서 어떤 일도 얻지 못할 것이고 (4) 그들은 다른 직업에 대한 두 사람으로부터 어떤 참고도 받지 못할 것이다.

액체를 마셔라!수분을 계속 섭취하면 뇌 기능이 향상되고 다른 많은 생물학적 시스템이 개선될 때 설탕과 탄산음료를 멀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엄지손가락의 법칙은 쉽게 마실 수 있는 만큼 마시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 특별한 습관은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과 체력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체력 훈련 옆에는 체중 훈련이 있으며, 아마도 본질적으로 건강하고 적합하기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스쿼트,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보통 운동 수단은 제거하고 잘 먹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이 목표들이 비현실적이라면 운동과 함께 전진할 만큼 동기부여를 받을 수 없다. 사람들이 목표를 너무 어렵게 세운 경우 우리는 6주 만에 돌을 세게 얻어서 초고속으로 부풀리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진실은 이러한 광고들이 종종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현실은 훨씬 덜 환상적이다.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특정한 계획과 특정한 운동을 준비해서 스스로 비효율적인 운동을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일반적으로 가장 편리하다고 여겨지는 약점을 향상시키는 최대의 트리거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액세서리 중 하나는 패션 스포츠 의류가 사람을 멋있게 보이거나 스포티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은 확실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폴리에스테르 오 라이크라 블렌드 셔츠는 몸에 땀을 흘리게 하기 때문에 면보다 더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옷은 스판덱스를 숨쉬게 하고 유연성을 수반하는 운동을 하기 때문이다.

강심한 심을 두는 것이 종종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강하다면, 당신이 하는 어떤 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안정된 개인들. 그러나 일반적인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핵심 힘을 향상시키는 많은 운동들이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그것은 당신이 복부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읽는 것을 보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을 마셔!설탕과 탄산음료에 대해 멀리 떨어져 있기를 간청한다.

수분을 계속 섭취하면서 사고 과정이 다른 생물학적 시스템이 좋아지는 것을 개선한다.

얼마나 마셔야 하는가? 나는 엄지손가락의 믿을 만한 규칙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렇듯이 마시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 특별한 습관은 당신의 건강과 신체 운동에 엄청난 원인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동시에 전형적인 미국 남편과 아내의 건강은 급격히 감소했다. 비록 우리가 언론, TV, 뉴스 보도, 그 강남레깅스룸 리고 수천 권의 다이어트, 건강, 건강 책들 중에서 건강과 건강을 계속 듣고 배우지만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