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어떤것과 마찬가지로, 라스 베가스, 네바다의 결혼식은 확실히 고전적이다.

사회 - 결혼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라스 베가스와 네바다 결혼식은 확실히 고전적 그레이트 그 자체가 그의 매력적이고 전염성 있는 음악과 관련된 것을 뒤흔든 고 엘비스로부터 여러분을 상기시켜준다. 예배당과 관광지는 60년대와 70년대를 연상시켰다. 따라서, 엘비스 프레슬리의 상징적인 의상을 당신 자신의 결혼식에 입는 것이 그렇게 흥미진진할 수 있을까? 빈티지 리무진을 타고 가는 건 어때? 그것은 괴팍해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 그것은 흥미진진하고, 독특하고, 잊을 수 없게 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후 결혼식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일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결혼이 가지고 있다는 주제에 맞는 결혼식을 위해 통로 주자를 사야 할 것이다. 물론 이것은 훨씬 더 비쌀 것이다. 그러면 개인은 단지 전형적인 주자 패키지를 사는 것이다.

저렴한 결혼식을 원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게스트북, 웨딩북, 깃털 펜, 케이크 커터, 그리고 다른 잡화들을 구입해야 한다.

그리고 할인을 위해 할인점과 함께 온라인 쇼핑을 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지 않는 예를 들어 장식을 위해 다른 세부사항들을 잊지 말아라. 당신은 리셉션에서 테이블에 있는 스트리머와 집에서 만든 센터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교회에서 사소한 장식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아치나 칸델라브라처럼 빌릴 섬 주자와 물건들 마지막으로, 결혼 생일 축하 행사에도 적당한 가격의 선물을 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변은 공공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개인 해변으로 가야하지 않는한). 따라서 당신은 돈을 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이벤트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은 슈퍼 의식, 즉 일하는 남자와 여자를 성스러운 결혼생활에서 항상 함께 모이게 하는 개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도 보이고 어떤 느낌도 얻기를 원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어떤 것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하나의 큰 농담을 흉내내지 않을 것이다.

결혼 꽃 전통은 전통 문명 이후 시도되어 왔고, 기록된 역사 이전에도, 결혼식에서 꽃 웨딩박람회 의 첫 번째 사용은 표준 그리스인들에 의해 끝났다. 그들은 식물과 꽃을 함께 묶음으로써 화환을 만들었다. 화환은 머리에 있다.

그들은 이것을 자연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겼다.

야외 결혼식에 어울리는 또 다른 선택은 텐트의 사용이다. 그러나 텐트는 가벼운 강우나 적당한 폭풍에만 적합하지만 큰 비는 텐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심지어 텐트를 사용하기 위해 텐트를 사용할 경우, 모든 면에서 튼튼하고 여전히 두껍고 무게가 있는 사람을 임대할 수 있다.

결혼식을 위한 백업 준비는 비오는 날씨에 대해 중요하다. 돌풍이 불 때의 결과

그 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이 당신이 해야 할 옳은 일이라고 결정했고, 당신은 종종 10-15%의 전문가 사이에서 팁을 주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팁을 줄 필요가 없다고 결정한다.

예상치 못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에게 부담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사진사가 팁을 주기 전에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여름 시즌을 선택했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다. 추위에 걱정해야 할 것은 비를 내리는 것이다. 방문객들은 물론 가장 멋진 드레스를 입고 즐겁게 자랑할 수 있다.

그리고 측면이 좋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즐거운 기분 속에 빠뜨린다.

커플들에게 꽤 정상적인 선택은 그들의 결혼식 야외 환경을 갖는 것이다. 이것은 큰 결혼식 대신에 꽃다운 요소들을 매우 많이 가지고 싶어할 수도 있지만, 훨씬 덜 비용이 들 수 있다.

당신은 이 교회나 홀의 추가 비용이 당신의 표면 위에 다가오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야외 결혼식이 당신의 행사를 외부에서 갖는 대다수의 사람들. 파티와 함께 보통 일반 모터들은 같은 장소에 서로를 비축한다.

기독교 결혼식은 보통 교회에서 엄숙하게 행해지고 힌두교 결혼식은 구루드와라 내에서 열리는 이 필요에 반하는 신성한 불꽃 시크교 결혼식에 관한 것이지만, 시크교도들의 신성한 책이 가져온 큰 홀에서 행해질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스스로 결혼식을 제공하는 것이 공식적인 설정 결혼식만큼 좋지 않다고 믿는다면, 신랑이나 신부는 시간과 재능을 기부하는 가족들을 갖게 될 것이다. 곧 당신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도움의 유형을 주지 못한 신부들에게 많은 것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계획을 세우기 위해 커플이었을 때, 당신의 가족 구성원들은 매우 흥분해서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밖에서 서약을 교환할 때, 당신은 특히 당신의 모든 손님들이 잘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설정은 이것을 다른 소비자들보다 더 쉽게 성취할 수 있다.

야외 결혼식에는 당신이 원하는 원치 않는 소음이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의식의 주례자와 신랑이 당신이 r에 고용한 DJ를 사용하는 클립 마이크를 포함하는 헤드 유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