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소유하지 않으면) 창문 덮개(i)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이미 소유하지 않은 경우)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들이 오늘날 사람들을 약간 볼 때 들여다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 특정 밤을 닫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아마도 꽃 냄비나 이 선을 따라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주택에 좋은 보안을 실행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주택 보안은 보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일 것이다. 그것은 조심스러웠고 단순히 부주의하지 않았다.

커튼을 열고 집 안을 산책하며 창문에서 무엇이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하면 몇 가지 물건을 재배치하여 고가의 물건을 항상 평범한 외관에서 벗어나게 하십시오.

미국에서는 15년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하지만, 버글러리는 집주인에게 연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한다.

종종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보안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당신이 상실할 수 있는 안전감을 다시 살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침해될 때까지 기다 무인성인용품 리지 마라.

창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넣습니다.경비 차량 침입자의 추가 정도에 관한 미닫이 유리문은 어떻게든 질문 잠금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는 창문을 깨지 않고 접근하는 나무로 창문을 열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1,560억 달러의 손실을 입는 9백만 건이 조금 넘는 재산 범죄를 추정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내 집과 가족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당신의 집의 망막 스캐너를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모든 일주일을 식별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창문을 그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도둑들은 스스로 삶을 실용화하고 충분한 수면의 흥분을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의 가장 약한 부분을 식별하고 그것이 제기하는 해안을 식별하고, 집에 대한 필수적인 휴식이 가치가 없기 전에 그것을 몇 번이고 한다.

그 다음

연간 6채 이상의 가옥이 강도를 당할 것이다.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집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부동산 보안을 향상시키는 가장 큰 수단 중 하나는 집을 위한 보안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2, 3개의 문만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체계적으로 알 때마다 십여 개 이상의 창문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집의 모든 창문을 점검하면 하나 이상의 창문이 잠겨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강화하는 전략을 고안하는 것이 의무적이다. 그 중 어느 것을 하기에 좋은 거리일 수도 있는 많은 쉬운 조치들.

범죄자들은 물품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기 위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함께 있지 않을 때, 당신이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볼 수 있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될 수 있다.

확실히 가정 보안을 강화하고 침입을 막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대가다.

당신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고쳐야 하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벽 포르노 스타의 프레임을 통해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위원회 – 가정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고 얼마나 빨리 지불되는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인가? 프리지 커미션 컴퓨트(Fridge Commission Complan)는 당신의 연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당신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을 주는 곳을 발견한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빨리 판매에 돈을 받는지 알아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지불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반면, 몇 분만 지불하는 동안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수입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경보는 당신 혼자 있을 때 두 사람을 보호하고 만약 당신이 집을 비운다면, 만약 당신이 외국이나 외국 휴가를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을 지키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집을 떠나는 것에 대해 용서받고 싶은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대개 그대로 남아 있다.

2009년에는 5만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만8015건의 재산범죄가 있었다.

조경을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은 나무와 덤불이 진정으로 좋은 사업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결국, 그들은 침입자들이 바깥에서 무엇을 향해 가고 있는지 보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비록 이것이 어느 정도 일치하지만,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모호할 장소를 준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찾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