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단지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일 뿐, 아니오.

교육 - 대학

하지만 단지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일 뿐, 어떤 부분에 현금을 투자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그래서 그것은 어떤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그들의 주식 쇼케이스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

지역사회 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약 2,700달러(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 12개월을 버는 직업에 뛰어들기 위해 반드시 나쁜 작은 투자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대학 졸업자가 다음의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다. 이것은 일어날 수 있다; 단지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 대다수의 약물이 우리의 삶 전반에 걸쳐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대학 일자리는 일반적으로 존재한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더 시장성 있게 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다른 직업을 택하거나 다른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에, 당신의 공부 전문가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은 대학을 위해 장학금을 받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돕고 당신의 공부를 끝내는 것이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교육기여금 401k와 같은 것을 포함하는 2000년을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교육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소득에 대한 이자라면,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보통 현재의 세법보다 ESA를 선호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529개보다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고, 529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어쨌든 40 체중 척도의 높은 학점 점수와 함께 C0을 충족해야 합니다. 놀랄만한 일입니까?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 걸어야 할 거대한 법안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셨나요? 그것은 계속 미루는 것을 의미하는가?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멋진 창문을 열어주셨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학교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셨습니다.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전략의 핵심이다. 연방 펠 그랜트는 재정 지원의 기초가 될 수 있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었다. 그것은 대학 재정 지원에 따르는 첫 번째 자금 승무원학원 일 수 있다.

다른 유형의 금전 지원뿐만 아니라 이 보조금을 보충한다.

이 상은 당신이 상환할 수 없는 대부분의 보조금과 함께.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보조금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또한 FAFSA 신청서를 제출하는 사람에게는 첫 번째 보조금이 제대로 고려되었다.

대학상담소에서 상담사를 만나 어떤 시험을 치르는지 문의하라. 상담사는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이 시사하는지 볼 것이다. 어떤 결과는 이미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던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된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연구소보다 실제로 요금을 적게 부과한다.

인터넷을 둘러보고 온라인 수업이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들인다. 왜냐하면 온라인 교육이 이렇게 저렴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대학과 같이 엄청난 교육 대학 대출로 가득 차 있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정말로 많은 수입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일을 선택하고, 어떤 종류의 일을 선택하고, 가족과 다른 의무를 짊어진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당신의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무엇을 하는 것을 즐길 필요가 있다.

대학 교육의 모든 요소들을 온라인으로 만들어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40 체중의 높은 평점 점수를 받기 위해 액세서리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인터넷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구성 요소라면, 그 사람은 보통 당신의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의 기본이 있는 경우)에 존재한다면 좋아할 것이 없다. 그러한 대학들은 또한 그들의 단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지만, 어떤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