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학교 시스템: – 휴대폰으로 인해 학교에 많은 혼란이 있다.

기술 - 휴대폰

리터드 학교 시스템: – 휴대폰으로 인해 학교가 많은 혼란을 겪고 있다.

매일 교장들은 이 문제에 대해 강의를 하지만 문제는 해결책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학교들은 실제로 수업에서 세포 사용에 대해 벌금을 부과했고 심지어 학교 관리자들조차도 이 문제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만약 부모들이 그들 스스로 전화기를 가지고 온다고 생각된다면, 이것은 금지되어야 한다.

그리고 엄마와 아이들은 이 문제를 지지해야 한다.

학교행정의 규율 유지

그 시스템의 크기는 실제로 시골 지역에 있는 전화기들을 가방폰이라고 불렀다. 그것들은 그 오래된 금속 어린이들의 도시락 크기였다!그들은 약 4파운드의 무게가 나가는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단 짐승이었다. 당신이 식료품점에 갔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를 어린이 좌석에 놓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커서, 이제 이것이 바로 2004년으로 되돌아갔다는 것을 이해하라.

대부분의 명품 전화나 영리한 전화기는 터치 스크린 기능을 가지고 나오고 있다.

이 기능은 사용자들이 손가락을 이용한 전화 어플리케이션을 찾는 동안 우아하고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게 해준다. 모든 터치 스크린 폰은 사용자들의 타이핑 편의를 위해 스타일러스를 특징으로 한다.

슬라이드 무선폰도 디자인이 유행하고 클래식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전화, 메시지 전송 외에 사진 찍기, 게임하기, 비디오 만들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웹을 연결하는 데도 좋은 인터넷 브라우저다.

아이에게 휴대폰을 살 때 기억해야 할 것들: 최신 전화기의 대부분을 가지고, 당신은 SMS(Small Message Service)를 받고 보낼 수 있다.

이것은 전화기가 웹에서 이메일을 보내고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몇몇 전화기들은 당신의 개인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전화기들은 그래픽을 전시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그래픽을 의미한다. 서울 원룸

어떤 전화기들은 낮은 해상도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 사진들은 SMS나 인터넷을 통해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사람에게 보내진다. 만약 학교 체육 분장실에서 이미지를 찍어 학교를 가로질러 인터넷을 통해 보내졌다면, 당신은 무엇을 얻는가?

이 전략에 현금을 써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이 훌륭한 선택이 아니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여러 전화 회사들과 함께 발견하는 전략은 비용과 다른 것들이 다를 것입니다

이제 문자 메시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고급 휴대폰이 많이 있다.

좋은 예는 블랙베리다; 그것으로 당신은 어디서나 웹에 접속할 수 있다.

그것은 사실상 지금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는 모든 곳에 있는 휴대폰 신호가 실제로 완전한 크기의 키보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쉽게 구글에 가서 몇 초 안에 질문을 입력할 수 있다.

다시 한번 답을 제공할 때 이러한 장치에는 불성실함이 너무 쉽다. 상호작용은 관여하지 않으며, 강사들이 블랙베리를 포착하는 것은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자유로워졌다. 그것은 이제 더 간단하고 더 쉽게 수업시간에 부정행위를 하게 되고, 휴대폰으로

모든 시계폰은 잠금 해제되어 어떤 회사 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GSM 사업(T-Mobile, AT&T, Simple Mobile 등)에서 일한다.

심카드를 넣고 갈 준비를 하면 일반 모바일 기기를 열 수 있다.

일반 모바일 기기를 열려면 잠금 해제 상점에 가져가야 하며 약 50셀룰러 전화기를 판매하지 않는 도매 도매 도매상에게 제공한다.

100대 이하 또는 50대 이하인 전화기. 낮은 요금으로 전화 제공을 시도하지만 낮은 수량으로 공급자가 파산하게 되면, 주문과 관련하여 높은 수의 전화 공급자가 당신에게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순간, 당신이 대리점을 지불할 때, 당신이 소매점에서 단일 전화기를 제공할 때, 그 수량은 훨씬 적다. 그러므로 당신이 정가를 인상할 때, 그것이 바로 그 것이다. 수입은 수입에서 비롯된다

손에 휴대전화가 있으면 텔비전이나 PC가 필요 없다. 스마트폰으로 이미지를 클릭하고 음악을 듣고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

부정행위를 하는 파트너를 잡기는 어렵다. 그들은 그들의 행동에 조심하고 불성실한 흔적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나타나서 그들의 전화기에 몰래 들어가더라도, 그들이 실제로 메시지를 지우고 이미 통화 기록을 지웠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아무것도 볼 수 없을 것이다. 휴대폰을 감시하고 당신의 의견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휴대폰을 스파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치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파트너의 모든 모바일 활동을 쉬운 텍스트에서 쉬운 텍스트로 녹음할 것이다. 그의 위치를 이해하라. 프로그램은 그가 w를 하는 시간, 날짜, 위치 외에 그의 텍스트, 웹, 통화 검색에 대한 완전한 보고서를 당신에게 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