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는 탐색하기 위해 알아내는 가장 간단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아니지만, 확실히 “후드 아래의 전력 부하”를 포장하고, 일단 여러분이 워드프레스와 블로그의 기본 몇 가지를 발견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이러한 기능들을 점점 더 감상하기 시작할 것이다.

기술 - 블로그

워드프레스는 탐색하기 위한 가장 간단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싣고 있으며, 일단 여러분이 워드프레스와 블로깅의 기본 몇 가지를 발견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이러한 기능들을 점점 더 감상하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어 한 단어를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든 다섯 번째 블로그 사이트든, 워드프레스는 웹에서 발견되는 블로그 사이트를 위한 가장 훌륭한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짜릿한 요소 중 하나는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칭찬이라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WordPress가 당신을 위한 것인지에 대한 모든 읽기는 아니며, 그 후에는 지금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게 하라!

하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정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요소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사용하는 노력은 가치가 있다.

페이지의 하단에 페이지 주문 위치가 표시됩니다.분류 메뉴에서 페이지에 대한 특정 주문을 원하면 메뉴 1의 위에 원하는 페이지를 호출하고 다음 페이지 2 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여 페이지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판매 페이지가 상단에 있을 수 있도록 훌륭합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선택하면 몇 가지 필수적인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스타일을 설정할 때가 다시 한 번 스타일을 바꾸려면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나는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을 매우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이 높은 유기적 검색 결과 페이지를 획득하고 인터넷 사업 소유자가 되기 위한 필수적인 도구를 갖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우선 기본 워드프레스 페이지의 배경에는 헤더(kubrickheaderjpg)와 바닥(kubrickfooterjpg) 그래픽이 활용된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토토 총판 수입 있다.

이 그래픽은 야콥 디자인에서처럼 견고한 색상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디언트로도 페이지 아래에 매우 작은 드롭 그림자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백프레스는 그가 검토한 또 다른 시스템으로, WP와 스타일 프레스,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위한 기본 구조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발자들이 워드프레스 베이스를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WordPress에서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 한 번 클릭할 수 있는 인서트 미디어 버튼이 포함되어 있어, WordPress는 즉시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해야 할지 이해하고 적절하게 설치할 것이다. 플랫폼 평판을 생각할 때, 블로거는 완전히 무료라는 사실과는 별도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존경할 만한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제휴 사이트인 착륙 페이지, 나쁜 SE를 위해 많은 사람들에 의해 이용되고 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볼 때, 블로그 작가들은 서비스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들의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게 여겨진다.

워드프레스는 비용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된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한 푼도 지불할 필요 없이 어떤 종류의 개인 또는 회사 사이트에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 구축되어 있으며, 높은 수준의 보안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이다.

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당신의 콘텐츠 샘플(일반적으로 당신의 제목과 블로그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문장)을 가져다가 그들의 웹사이트에 그것들을 배치하는 것은 정말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것의 전체적인 기능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이다.

점 ORG 옵션의 장점은 전체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 시스템을 직접 유지하고, 백업하고, 보관할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추가(플러진, 테마 등)를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FTP를 선택하는 것으로부터 얻는 이득도 모두 FTP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다.

하나의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이동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다.

기본 워드프레스 스타일의 이미지 디렉토리에 등장하면 큐브릭 외관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가 드러납니다. 그 동안에는 특정 관심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큐브릭 비드 jpg 야콥 스타일의 경우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보다 복잡한 스타일을 위해 필요합니다.

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호스팅이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변경은 32323 이상이어야 한다.

현재 웹호스팅 서비스 제공자가 어떤 변경을 사용하고 있는지 불확실한 경우, 지원 데스크에 문의하고 먼저 문의하십시오.

판타스틱은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을 서버에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애플리케이션은 서버에서 매우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1~2번 이상의 버튼 클릭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는 워드프레스에 대해 계속 이야기했다.프레스는 계속 그 중심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