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데릭 로즈–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빠른 속도와 힘

스포츠 - 농구(NBA)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능숙하다.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그의 위안을 얻었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24점대 포인트 가드를 이끌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연장된 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드웨인 웨이드는 이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선수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스콜칭 히트 사이에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를 크로스오버했는데, 그는 에릭 스노우를 여러 번 알고 있었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31년 151일 동안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이제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을 돌보는 개인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당신의 3 포인터와 관련하여 슛을할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 선발로 선택한 사람은 현재의 상황을 고려할 때 단지 이상적인 선수일 수도 있다.

하지만, 벤치에 있는 많은 옵션들이 트레드밀을 심하게 다칠 때의 결과?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찬 경향이 있고, 히트가 몇 분 동안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구입할 수 있었던 1분 동안 당신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은 그들이 CBA 팀이 가능성이 있는 탑을 보호하려고 시도할 수 있었다.

크리스 로버트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댈러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고 있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마침내 NBA 최고의 포인트 보존으로 왕위를 되찾으려는 모습이 좋아 보였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무관할 수도 있다고 느낀다. 폴스가 복귀하는 것은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또 다 른 추세는 3점 히트작들 사이의 확산이다.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슛이 예술에서 졌다. 1970년대에 이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에 여전히 림을 쾅쾅 내리고 있기 때문에,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 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경기당 전형적인 점수가 급격히 떨어졌다.

물론 4점은 웹사이트에서 나오기 어렵다. 3가지 변주곡이 가끔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항상 팀이 앞으로 나아간다. 매 시즌은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들로 가득 차서, 몇 점의 포인트로 약자가 쓰러지고 게임을 잃을 수 있는 많은 다른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NBA를 이용하여, 거의 항상 액션에 맞는 경향이 있다.

스포츠의 많은 끝을 말할 수 있는가? 아마도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팀 던컨 리스트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선수는 거대한 농구 IQ에서 질식하고 있고, 그것이 반드시 해야 하는 것처럼 경기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또는 상대 선수 주입 요법이 포함된다. 그가 214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한 것은 그의 경력 평균 214개의 PPG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117 RPG와 23 BPG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 전체의 다양한 카지노와 온라인 도박 사이트의 스포츠 북들은 엄청난 기대를 품게 될 것이고 NBA 베가스의 확률은 훨씬 더 심각한 사업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대한 베팅이 기본적으로 취미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생계가 될 것이다.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포스트 업 경기, 많은 아웃사이드 슈팅 범위의 대안으로 가난한 프리드로우 슈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그의 몇 가지 약점이다.

또 다른 장면에서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이 야구에서 5 회가 될 수 있고 테니스에서 2 회를 고려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떤 것이 문제 결과를 가져 왔습니까?

빌 월튼이 재능을 결정짓기 위해서는 1970년대까지 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에서 자라게 했다. 그는 그레이트풀 올드를 포함한 밴드를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고기를 먹는 싸움에서 졌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로 알려졌는데,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기록을 만든 후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많은 사람들이 숙련된 경쟁에 대한 완벽한 것으로 간주한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광범위한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쳤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평균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