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적인 리뷰는 당신이 쓰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그래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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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적인 리뷰는 당신이 쓴 것에 대한 독자들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제품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는지, 누가 가장 잘 작동하지 않는지에 대해 말하라.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 개인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가 있는 것과는 달리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실제로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게다가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요금처럼 더 많은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뛰어난지 발견해야 한다.

제휴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들도 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품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가령 계열사 마케터가 충전카드 제휴 프로그램을 활용하고자 한다면, 충전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개발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고객을 카드 사업의 공식 웹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표적 목록 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를 창출하고 미래의 리스트 구조에서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 고객 목록을 더 많이 만들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무료 전자책 또는 전자강좌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제품에 대한 정보를 더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자극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에게는 괴물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EACH DAY를 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 중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익 금액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현재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전투적인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선별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의 원리 이해: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오직 돈만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래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자료는 이 온라인 조직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웹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당신의 평가와 설명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구별하는 제품의 측면을 지적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훌륭한 것들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를 제공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신이 합법적인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아마도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것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고, 제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조직을 갖게 되고, 사이트를 생산하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크레를 작성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