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시작하고 싶다는 것을 명심하라

비즈니스 - 목공

천천히 시작하고 싶다는 것을 명심하라. 회전 톱을 사용하는 법을 4살 때 가르치는 것으로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더 젊고 어린 아이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라. 좋은 일은 모래를 얼룩을 준비하기 위해 나무 조각을 도와주거나, 지배자를 잡고 선이 어디에서 끝나고 시작해야 하는지 설명하는 것이다.

왜 나는 벤치로 목공예 경험을 시작했을까? 벤치는 실제로 개발하기가 정말 간단하고 몇 가지 도구와 몇 퍼센트의 제품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기본적인 벤치를 개발함으로써 목공과 목공의 기초 중 몇 가지를 배울 것이고 당신은 유익한 것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목공예에 사용될 작은 벤치를 개발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작은 프로젝트에 속할 것이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벤치를 다른 기능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floor sanding sydney
쉬운 벤치는 코르크나 코르크로 덮을 수도 있다.

대나무 바닥재 및 장식용으로 사용하거나 표시

이 사이트에는 마스터 목공인이 개발한 1만 2천 개 이상의 목공 계획이 있다.

그들은 프로젝트의 종류에 의해 조직된다. 모든 목공 계획과 작업은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전략에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고 구성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DVD 사본이 다음과 같다면 컴퓨터에 쉽게 접근하거나 인쇄하기 위해 전략을 다운로드한다.

요청 시 제공됨

파워 드릴 – 다음으로 필수적이고 대부분의 사용되는 목공용 파워 툴은 파워 드릴이다. 파워 드릴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속도와 다양한 옵션을 가진 드릴을 찾을 수 있다.

정신이 차리지 않거나 정신을 바꾸는 약물에 영향을 받을 때, 어떤 프로젝트도 다룰 필요가 없다.그러므로, 여러분이 피곤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주의를 보안에 집중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자녀에게 다양한 종류의 나무, 나무가 어떤 나무를 생산하는지, 각각의 나무가 어떤 나무를 생산하는지, 그리고 어떤 나무가 어떤 특정한 직업에 소나무를 사용하는지 말해라. 왜 당신이 소나무를 사용하는지 말해라. 당신의 아이에게 나무를 자르고 못질하는 것보다 나무를 자르고 못질하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줘라. 당신의 아이는 굽고, 조각하고, 태우고, 칠하고, 접착제를 칠하거나, 얼룩을 칠할 수 있다.

부엌 캐비닛, 거실의 가구, 기타, 기타를 말할 수 있다.

나무 적응성의 예로서 벽에 걸려 있는 그림 프레임 또는 모서리

목공에 구멍을 뚫는 능력은 필수적이다. 필요하다면 이 도움이 되는 도구는 샌더나 전동 스크류드라이버로서 이중의 의무를 다할 것이다. 코드리스 드릴은 정말 훌륭한 발명품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그것을 가져갈 수 있다.

나는 이 장치 없이 어떻게 지내야 할지 모르겠다.

CJigsaw: 지그소는 곡선무늬를 자르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가장 좋은 용도로는 칼날을 빨리 바꿀 수 있고 손에도 기분이 좋은 코드 지그소(Corded Jigsaw)를 얻을 수 있다.

나무로 작업하는 것은 부드러운 표면을 위해 조각들을 샌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작업을 기본으로 하기 위해 무작위 궤도 샌더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파워 샌더는 샌딩 작업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파워 샌더는 다음과 같다. 이렇게 하면 손 샌더로는 얻을 수 없는 완성된 표면적의 균일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첫 목공사업이 무엇이기를 원하는지 선택하라. 선택을 했을 때 필요한 모든 재료, 수량, 목재의 종류, 그리고 이 특정 작업을 끝내는 데 필요한 도구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다.

이 목록은 예산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중간 프로젝트는 실제로 주머니에 구멍을 뚫지 않았다.

목공예품 가게를 차리는 것: 목공예품에 들어가기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방해를 받으며 목공예품을 연습할 수 있는 신중한 장소를 갖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이것은 안전의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목공예품에 헌신하는 것이 당신의 일에 훨씬 더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다.

하지만 복잡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즐겁다. 전체적인 요점은 당신이 당신의 능력 수준을 만족시키는 직업을 선택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신참이기 때문에, 재미없는 가구를 작업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정말로 목공일을 하는 지정된 장소를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프로젝트를 하는 곳마다 목공 안전 장비가 근처에 있어야 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안전 장비를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일할 때마다 그것을 확실히 사용할 수 있다.

우선, 열성적이면 안 된다. 예를 들어, 선반 단위와 같은 기본 제품을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루의 조각들을 자르는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