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력한 기억으로는, 초기 휴대폰은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어서 휴대할 수 있는 크기와 부피가 컸다

기술 - 휴대폰

가장 유력한 기억으로는, 초기 휴대폰은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어질 수 있는 크기와 부피가 컸다. 이것이 이 휴대폰의 대부분이 고급차에 투입된 이유다. 그들은 초기 휴대폰의 크기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품목에 있었다.

최신 전화기는 네비게이션과 GPRS 연습을 위한 대안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시설에 아주 쉬운 GPS 네비게이션을 제공하는 휴대폰을 망설이면 결코 헤매지 못한다.

그것은 당신의 사당에 대한 정보를 준다.

만약 당신이 구글에 매일 말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거의 맞을 것이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사람은 하루 24번과 비교했을 때 휴대폰 번호로 체크할 것이다. 보통 전세계 약 45억 3천만 명의 소유주들이 그것을 실질적으로 곱해서 어떤 정상적인지 추측할 것이다. 사람들이 휴대폰을 보는 103억 번 이상 지금, 당신이 그들의 스마트폰에 소득 메시지를 가까이 두었다고 가정해 보자. 더 이상 개인적인 것은 없으며, 당신은 세포 장치를 사용하여 엄청난 판매와 수수료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핸즈프리 키트를 운전하는 동안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이 선택사항이라면, 이동 중이거나 위험한 상황(얼음길이나 교통체증)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경우, 스피커폰 키트에 접근 가능한 안전 선택은 물론 스피커폰 키트에 대해 다시 고려하십시오. 여기서 언제 어디서 휴대폰 안에서 통화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고려하십시오. 스피커폰을 사용하는 동안 고속도로에서 주의를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동안, 스피커폰을 사용하는 것은 다음 사항에 대해 주의하십시오. 대화는 가능한 한 빨리 설명하기가 힘들다

기억하세요, 대부분의 핸드다운 카메라폰은 사진을 보내고 받을 수 있고, 보내거나 받는 것과는 무관한 부적절한 자료 입니다.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당신이 얻을 휴대폰이 리셀러로서 축적될 빈도, 관찰하고 예고할 수 있는 빈도들이다. 이 북미인들은 그 기간의 대부분을 전국에 머무는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에 가는 외국인인가? 그리고 만약 적절한 사람이 그들의 나라에서 어떤 사용자에게 전화를 하는지 체크아웃하는가? 예를 들어, 미국에서 어떤 네트워크는 850, 900, 1800 및 1900 파장으로 작동합니다. 휴대 전화는 특성을 가져야하며 신호 종속 측면에서 잘 작동해야 합니다.

분리불안을 받거나 향수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이 전형적으로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단순히 전화 한 통이라는 사실에 위안을 받는다.

논쟁적인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루는 경향이 있을 때, 부모처럼, 의심할 여지 없이 생산적이고 친절하고 관대한 인간으로 성장하는 아이에게 가르치기 위해, 어떤 휴대폰보다도 다시 집중적인 일이 필요하기를 바라면서, 중요 폰테크 한 것과 무엇을 기억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가져라.아이를 위해 휴대폰을 선택할 때 기억해야 할 것: 대부분의 새로운 전화기로 SMS(Small Message Service)를 보내고 받을 수 있다.

세계적인 웹에서 이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일부 전화기는 당신의 홈 노트에 감사할 수 있다.

어떤 전화기는 그래픽을 표시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모공과 피부 그래픽을 취한다; 어떤 전화기는 저해상도 예술을 취한다.

이 사진들은 SMS나 인터넷을 통해 사진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

만약 어떤 사진이 학교에서 Phys ed 탈의실을 섭취하고 캠퍼스를 가로질러 그리고 온라인 시장 장소를 통해 보내진다면?

평소에는 항상 바둑에 있기 때문에, 당신이 편안할 수 있도록 하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강력하지만, 당신이 무시할 수 있는 휴대폰이 이 문제를 해결할 때 가장 유익한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의 테이블에서 그것을 초래한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돌려줄 경우, 당신이 그것을 훨씬 더 많이 준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디에 두는 것에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가? 다른 전화기를 잃어버리다

우리가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았던 시간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정말로 필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이가 재난의 사건을 활용할 수 있는 주요 도구가 되는 휴대폰은 놀랍도록 어렵고 종종 위험한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휴대폰 단말기를 통해 항상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주목할만 합니다

누군가가 조용히 듣기 어려울 때마다 양 설정이 충분히 큰가? 우리가 강조한 대부분의 전화기들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 라운드 업 out 시끄러운 벨소리, 시끄러운 스피커폰 옵션, 그리고 일단 전화기가 귀에 닿으면 표준 대화를 증폭하는 능력이다. 하지만 항상 손전등으로 경험하기에 안전하다.

만약 보통 휴대폰 사용을 놓고 작은 것과 논쟁하고 죄책감을 느끼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결국 모든 사람들이 다음 번에 하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다음 대결을 앞두고 몇 가지 믿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