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물건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당신이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 때 그 제품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의 공포 이야기들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PPC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이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은 흘러내린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를 다룰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로 가능한 한 많은 교통을 얻는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기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적어도 순식간에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배우고, 물건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추가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조언하기 위해 가장 좋은 품목들만을 선택하기 위해 샷을 부를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페이스로 일하고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고를 수 있게 해준다.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 있는 현금의 양은 사실상 끝이 없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된 양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실수는 많은 자료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당신의 이자를 빼앗는다. 많은 개인들은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알고 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말 그대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INFINITE 수의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을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당신의 계열사 사용을 촉진하는 것에 관한 한 그 항목과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대략 어느 누구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