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스타일의 게임은 거리 비디오 게임이 될 것이다

오락 - 온라인게임

또 다른 스타일의 게임은 거리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것은 물체를 던지고 특정 거리에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게임입니다. 어떤 게임은 도달해야하는 끝없는 양의 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게임은 정지점을 가지게 됩니다. 일반적으로이 게임은 궁극적으로 목표에 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파워 업을 갖습니다.

단순히 학습이 얼마나 즐거운지 알아내기 시작한 어린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웹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이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게임, 비디오 게임, 어린 아이들을 위한 퍼즐,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색칠, 유아들을 위한 게임 그리고 수많은 다른 게임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아이가 발달할 때 지능에 도전하고, 그가 훨씬 더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물론 비디오 게임이 제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여전히 나는 본질적으로 컴퓨터 게임을 거절하고 테이블탑 게임에 뛰어들었던 세 가지 이유를 제기할 것이다. 두어 개는 다양하지 않고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내가 승인하는 활동에 대한 몇 가지 기본 규칙을 정할 것이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무료로 당신의 자동차 비디오 게임을 빨리 다운로드하고 당신이 원할 때 그것들을 재생할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도 마찬가지로 경주할 수 있다.

어린 소년들에 꼬꼬게임 게는, 여러분이 탐험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엄청난 수의 게임들이 있고, 그것들은 주로 아이들을 실제로 끌어들이는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들은 다양한 문제 수준과 다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 도전적이고 더 잘 맞는 비디오 게임들이 있을 것이다. 비주얼과 그래픽은 정말 매혹적이어서 어린이들에게 이 게임들을 추천할 수 있다.

이 비디오 게임의 제어는 매우 쉽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관리해야 한다.

점프, 위, 아래, 왼쪽, 가장 잘 할 수 있고 많은 스턴트도 할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와 같은 서비스에 등록할 수 있는데, 이 서비스는 매달 적은 양으로 비디오 게임을 임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우편으로 받고, 당신이 할 때까지 그것을 재생한 다음, 그들이 게임을 돌려받은 후에, 당신은 그것을 다시 돌려보낸다. 이것들 역시 사용된 비디오 게임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잘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싫어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충분히 빨리 버릴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돌려보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은 현재 여러분이 그것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게임에 엄청난 돈을 쓰는 것에 대해 긴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운동할 때 신체 활동이 필요한 어린 아이들에게 운동할 때 역할을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아이들에게 근육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달리기, 점프 또는 점프와 관련된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라. 여러분의 아이들은 따뜻한 밝은 날에 이런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크게 즐길 수 있다.

여러분의 집 고정장치가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안전 위험으로 제시할 수 있는 것처럼 실내에서 이런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하지 마라. 이 특정 게임 그룹을 위해, 여러분은 달리기를 선택할 수 있다.

릴레이, 자루 경주 또는 3개의 다리 경주 PC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멀티태스킹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기억력이고 자원 배고픔 온라인 버전은 당신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더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술은 우리에게 선택권을 주었다. 이제 개인은 비디오 게임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많은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교육 게임의 범주에서도 많은 게임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로부터 직접 해제된다. 그들 중 몇몇은 만화 캐릭터를 가지고 있고 일부는 오래된 영웅을 따라 디자인된다. 알려진 인물이나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지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게임은 주로 교육에 관한 것이 될 수 있다.

상황상, 당신은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만약 여러분이 스파이더가 수학 문제로 머리를 긁적거리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그를 위해 그것을 해결해야 그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끝없는 정보 어떤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은지 확신하지 못함더 이상 가게의 등급을 매기거나 무작위 사례를 읽지 않고 온라인 렌팅을 좋아할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이를 통해 수천 건의 동료 리뷰, 비평가 평가, 게임 플레이 비디오, 영화 예고편 및 스크린 샷을 손가락 아이디어로 제공하십시오.

테이블 게임을 하고 싶다면 15개의 다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해야 한다.

이 게임들은 도박 설립 전쟁, 폰툰, 레드독, 라스베가스 3 카드 러미, 트리 카드 포커, 바카라트, 블랙잭과는 다르다.

의무와 명예의 부름과 같은 게임은 싸움에 참여하는 어려운 지도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버전에서는 특정 수준에서 새로운 지도를 풀 수 있다.

어떤 Xbox 비디오 게임, Wii 비디오 게임, PS2 비디오 게임은 당신이 살 수 있는 새로운 지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사업이 항상 새로운 디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승선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