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목록과 사전 목록 만들기

금융 - 투자

투자에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세우고, 먼저 원하는 목표를 물리치고, 목표와 가능한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달성하기 위해 단순하게 투자해야 한다.

어떤 사람이 접근을 따라 표류하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는지 알기 위해 전술을 짜야 한다.

내가 내 골프장을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알다시피,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가 나에게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도록 보내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어도 내가 이것을 받을 수 없는 은행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이런 방식으로 성장시킨다. 나는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데, 그것은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즐기는 일들, 즉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 결정에 전문적이 되고 싶다. 그것은 내가 투자하는 것이 결코 너무 중요하지 않다. 내가 하고 있는 최종 결과를 원할 때 내가 확실히 취미가 될 수 없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시장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 것이다.

나는 문상 매입 가끔 전국의 어떤 지역에 값싼 집을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당신은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장외 국가마다 다른지 알고 있다.

싸구려 가격은 모든 사람들에게 도전 가격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흠잡을 데 없는 최고 도전자들은 로스엔젤레스가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후엔 아무도 충분한 보존을 하지 않고 주식을 사게 될 것이다.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하는 것을 만들고, 보통 저축하고, 모든 것을 함께 투자하고 있다.

저축한 것을 이사하고 소비하려는 유혹은 이미 투자한 투자를 만들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방법 – 이러한 위험은 구매하기 전에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될 수 있다.

많은 회사들은 훌륭한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미래로부터 고객이 확신하기 전까지는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또한 다양화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완화한다.

개인 모든 회사들은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한다.

거의 모든 회사들이 침체되거나 파산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경험을 가지고, 당신은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어떤 좋은 회사를 위해 소비해야 하는지를 배우라. 그 회사는 형편없는 회사다.

이 방법은 현재 가격으로 구매하는 추가 측면을 제공합니다. 특정 주식의 1주를 4개월 동안 구매자에게 저축한다면, 가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에서 4분의 1을 주문함으로써, 당신은 현재의 저렴한 가격을 이용한다.

당신은 이미 간과하고 있는 위치에 있다.

그리고 이 전환은 어떻게 되는가? 그것은: 주요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의 대안으로서,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인 주택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실제로 보이는 것이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전념하는 것 또한, 적절한 달러 수치로 그것들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기업과 개인이 그것에 대해 편안하게 투자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회사가 건강한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사지 않는다면, 당신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을 것이다. 만약 비용이 상승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현명한 구매를 결정할 수 있고 주식 시장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영원히 그럴 것이다. 수입이 있다.

잔여 수입으로 자동적으로 배당금을 지급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 내부에서의 투자는 도박이 아니다. 하지만 확실히 위험이 있다.

하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그들이 시작해야 하고, 어떤 위치에 있어야 할 가능성이 분명히 있는 것은 결과를 보아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를 가정하여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 산업 가치는 상승하지만, 확인된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이 특정한 방식으로 거래한다.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가치가 올라가면, 당신은 그만큼 더 매력적이다.

자금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돈, 당신이 항상 복합적인 시간, 그리고 당신이 만든 비율. 개인이 가진 진짜 3명 중 어느 한 명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돈에 관한 시작이 부족하다면, 우리는 돈을 가져야 할 시간이 훨씬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