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적으로 부동산 투자는 주식 낭비보다 훨씬 안전할 것이다

금융 - 투자

부동산 투자는 주식 낭비보다 훨씬 안전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하고 그 후 좋은 수익을 위해 그것을 팔 수 있다.

그러나 구입, 리모델링, 그리고 주거지 판매에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어떤 시장 내에서도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할 수 있어야 한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모든 사람들보다 더 잘 배우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여기 있어요! 원하면 그렇게 해요

사람들은 때때로 과소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충족시키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발견할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P/E 20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 물라를 가진 회사들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실제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그 의무공개라고 알려진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단일가족은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한 출발점에 적합하다. 1가구 부동산 중개인 또는 판매자는 단지 상업적 투자에서 집이 곰팡이가 있거나 단지 내 동굴을 파고드는 근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여부를 공개해야 한다.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수 없다. 구매자 피난처가 훨씬 적다. 왜냐하면 구매는 투자 활동을 위한 것이라는 가정이기 때문이다. 또한 투자자가 교육받고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한다.

자기 연구를 완수하다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다루지 않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 주변에서 나는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낸다. バイビット 나의 투자는 내가 이것을 자연스럽게 받고 싶지 않은 빚을 갚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내가 피로 시장에 대한 실제적인 이유, 그리고 그러한 것에 대한 나의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내가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 방법, 그리고 나서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조금 더 오래 시간을 보내는 것을 돕는 방법 – 내 법률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 – 그러면 나는 내 투자 모임에서 전문적이어야 한다.

내 투자와 관련하여 너무 중요한 것은 단순히 취미로 간주될 수 없다. 내가 찾는 식습관 연구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동안 1천 달러를 넘어섰던 것은 특히 재미있는 과정이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대한 훨씬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전통적인 거래 접근법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한다면, 당신이 채권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거래되는 것과 별개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런 종류의 잼을 제공하는가? 다른 고장에서 벗어나라. 사람들은 캠프를 잃을 필요가 없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유리하게 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료 투자를 통해 끝낼 수 있다면, 그들은 더 짧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픽서 어퍼즈. 반면에 당신은 투자하고 싶은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하라.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사실 그런 종류의 투자에서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관여하지 않는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격대에 돈을 넣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사업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가격이 더 비싸지 않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살 것인지 아니면 계속 거래를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기억하라. 강력한 기업은 항상 성공적인 발견을 할 것이다. 디스커버는 수동적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는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마라. 침착하라.

주식을 거래하기 전에, 당신이 잠재적인 위험과 그에 대한 훌륭한 것들을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투자 치료를 받아야 한다.

이 전략은 무엇을 살 것인지를 정의하고 활동할 것인지를 정의할 것이다.

수영을 익히고 싶다면 수영장에 속한 자신의 옆구리에 매달릴 수 없다. 결국 수영을 할 때 손을 놓고 수영을 시도할 수 있다.

결국 깊은 끝을 시작하라. 첫날에 그것을 시도해 보라!그것은 돈을 모으는 것과 같은 것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를 쌓아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저축 당좌예금 계좌에 보관할 수 없다. 당신은 투자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