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성들은 라텍스 장갑의 손가락에 요구르트를 채워서 냉동고처럼 얼린 다음 탐폰처럼 사용한다.

건강 - 질염

일부 여성들은 라텍스 장갑의 손가락을 요구르트로 채우고 아이스캔디처럼 얼리기 전에 탐폰처럼 사용해서 고마워. 가려움증과 염증 때문에 즉각적인 안도감을 받는 것은 고마워. 얼음이 닿으면 여러 가지가 약간 지저분해질 수 있기 때문에 생리대를 두는 것도 권장된다.

이러한 표제 아래에는 스트레스, 질병, 항생제 / 스테로이드 과다 사용, 나쁜 식습관, 당뇨병, 호르몬 치료, 임신, 월경 및 여성 위생 제품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5 가지 문제에 더 높은 영향을 미치는 기술의 이유

특히 여성의 경우 효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온도에서 보내는 간격을 제한하십시오. 이것은 뜨거운 물에서 목욕하는 시간을 제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효모 생물체는 덥고 습한 지역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꽃이 피고 가랑이 근처에서 적절한 공기 순환을 멈출 수 있는 타이트한 옷을 입지 않도록하십시오.

남성의 효모 감염은 정당한 심각한 문제이며,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 전문의를 사용하여 상담하고 싶을 것이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항생제와 크림 항진균 크림을 주의 깊게 사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주변 환경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오히려 그것을 치료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라. 효모병 감염이 없는 삶을 보장한다.

인터트리고: 이것은 효모 효모 효모가 습한 부위를 좋아하기 때문에 생기는 피부 자극이다. 습한 표면 사이에 약간의 마찰이 있으면 효모가 내부 부위에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

문제는 박테리아와 곰팡이 바이러스로부터 수반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효모 감염을 사용하여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미 당신이 이전에 진단받았을 때와 같은 징후들이 있기 때문에, 모든 확률에서 효모 감염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어떻게 편들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하라.

만약 당신의르가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약국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캡슐과 좌약을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락토바실러스 산성애 박테리아를 포함하고 있다.

요구르트에서 잘 발견되는 것과 같은 친근한 박테리아는 당신의 내장과 함께 더 안전한 박테리아를 쌓는 것을 돕고 당신의 질에서 칸디다와 싸우기 위해 좌약을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둘 다 감염될 수 있지만, 그것은 아마도 여성의 가장 흔한 방법은 질 효모 감염이며, 오래 걸리지 않고, 많은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으며, 부적절한 옷, 약품, 그리고 다른 몇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대부분의 경우, 효모 감염은 당신의 지역이 빨개지기 때문에 매우 짜증나기 때문에 때때로 가려울 수도 있다.

남성과 여성 모두 효모 감염의 또 다른 치료법은 자몽이나 올리브 잎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이해야할 일은 유리 물과 두 추출물을 혼합하는 것입니다. 효모 감염을 없애기 위한 빠른 접근법입니다!

인터트리고: 이것은 효모 효모 효모가 습한 부위를 좋아하여 생기는 피부 자극일 수 있다.

습한 표면 사이에 약간의 마찰이 있을 때, 효모는 특정 부위에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

이 문제는 박테리아와 곰팡이 감염으로부터 수반될 수 있다.

효모 감염 식단의 인기 있는 용어는 해독하기 위해 널리 알려져 있다.

이 감염은 몸 안에 있는 칸디다 알비칸스 곰팡이의 과성장으로 인해 발생한다.

우리는 효모 여드름 발생에 주의를 기울일 다양한 종류의 식단을 찾을 수 있다.

보통 가장 적합한 적절한 식단으로, 30일 동안만 감염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감염이 지금까지 치료되지 않았다면, 마늘을 사용하여 이 남성 효모병 감염 치료에 더 효과적인 접근법을 마련하라. 영향을 받는 부분을 위해 그것을 바르고 당신의 개인적인 눈 바로 앞에서 결과를 미리 보십시오. 마늘 페이스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마늘 조각이 필요하다. 마늘은 적어도 30분 동안 바르아야 한다.

또 다른 이슈는 향수를 뿌린 여성용 스프레이, 두치 등에 관한 것으로, 그 지역의 pH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권고하는 것과 또한 보조 곰팡이 성장 온화함, 깨끗한 물을 대신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향수를 뿌린 탐폰을 사용한다면, 이것들은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신 천연 탐폰으로 바꾸어라.

응용은 매우 간단하고, 주사기를 사용하거나, 요거트에 깨끗한 탐폰을 담그어 질 안에 넣음으로써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하룻밤을 남겨두어라. 다른 여성들은 차가운 요구르트가 가려움을 즉시 완화시키고 시원하고 진정시키기 때문에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되고, 당신은 당신이 좋은 박테리아 안에 있는 어떤 박테리아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매우 좋은 것으로 안에 있는 나쁜 것과 함께 대부분의 아웃을 필요로 한다.

!

연도 경과와 같이 캔디다를 계속 얻기 위해 소음순수술비용 사용할 탈취제를 확인하십시오. 탈취제는 곰팡이 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학물질을 그 안에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의 시스템은 탈취제를 교환하거나 처방전 등급 탈취제를 위해 의사에게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헌신적이라면 이것이 범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