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할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을 설치하고 그 제품은 다시 한번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또 다른 돈을 벌게 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개발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발전하고, 훌륭한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면, 다양하고 특별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특정 틈새의 다른 요소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다르고 새로운 비스듬한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할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증명되고,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연구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계획의 모든 것. 당신은 즉시 이것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내자마자 수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을 중단했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당신에게 더 간단해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발전시켜 이 모든 흐름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품목에 대한 하나의 설정과 여성 건강을 위한 2번째 설정, 그리고 항소 제품에 대한 3번째 설정 등을 만들 수 있다.

나는 오히려 진실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라는 것을 호소하는 어떤 것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 충고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지시로 당신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지만, 새로운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풍부한 계획은 없다. 온라인 마케팅 직업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일을 하는 데 드는 시간이다.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것들은 당신이 실제로 풍부해질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작업으로 누구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하기 전에,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는, 당신 자신이 정확히 같은 품목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평가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잠재 고객에게 그것을 구별하는 항목의 특징을 언급해야 한다.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수 있는 당신의 항목에 대한 긴장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들과는 달리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민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특정 사업이 다른 수입을 보내는 것보다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바로 등록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온라인 조직에서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seo 살펴보자.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이러한 도구들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면 매일 특정 시간을 개발해야 제휴 마케팅을 위해 명심해야 한다.

좋은 계획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라. 대략 한 시간 일찍 일어나거나, 매일 2~3시간을 TV를 덜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로 약속하라.

좋은 키워드를 몇 개 발견해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이다. 당신은 경쟁자와 j가 거의 없는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