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5단계 과정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나는 무시된 주요 제품 중 2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무시된 1차 제품 2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종사하는 모든 개인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우수 항목 선택: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우수 항목을 대표할 수 있는 환상적인 항목을 선택해야 한다.

뛰어난 전환율(3%에서 5%)도 우수하므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판매업체는 그것의 인기를 이해하고 수요하기 위해 몇 가지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공급업체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모든 프로 오피가이드 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수수료를 설정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할 것을 극도로 추천한다; 그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다. 그리고 그것은 그의/그녀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소비자들 중 일부가 어디서 나올 것인가 하는 것이다.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HTML을 알고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어떻게 간단한 변경을 하고 수정을 업로드할 수 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이것의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해결해야 할 걱정은, 당신이 몇 분 동안 쉽게 수정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위해 쓰고 기다리는가 하는 것이다.몇 분이 걸릴 수 있는

백금 제안!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거래할 계열사를 고를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항상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하고 다양한 추천이나 판매당 지불하지 않는 매우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는 제품,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줄 수많은 거장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옳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도록 하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넌 알아내야 해!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사업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와 같은 사업에서 당신은 비싸거나 낮을 수 없다. 당신은 몇 가지 문제가 당신의 계획을 다시 시작하고 그것들을 리모델링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당신의 계획을 다시 시작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최종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라. 그리고 그 일이 끝나면 30, 60, 90일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한다.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 및 수정을 게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단 하나의 예외는 당신의 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항상 몇 가지 변경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몇 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변경을 하기 위해 디자이너를 위해 쓰고, 기다리느냐 하는 것이다.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로써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유행이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한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 있는데, 그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것을 당신이 귀가 잘 들리도록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