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양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 = 판매 = 많은 개인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필수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을 잃고 SEO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문헌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한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는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환상적인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심층 통계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검토하기로 결정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끊임없이 특정 통계를 확인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이미 많은 인상, 판매 및 히트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보았던 다양한 시간이다.A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자료가 파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목표로 삼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큰 트래픽을 안내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위대함과 나쁜 점을 지적해야 한다.

꽁머니사이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쓰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 시스템을 통해 판매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의 1위 이유 실패는 실제로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자제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뜻대로 되는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예언을 멈추고, 조치를 취하고, 무언가를 해야 한다!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매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매도할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훌륭한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이 품목의 평균 주문가치는 100달러 이상이며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과 약품과 약품에 대해 강조하는 수입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실제로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제약 품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쉽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극단적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게시물을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