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이 어울리는 곳을 찾아라.

쇼핑 - 온라인쇼핑몰

3)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이 많이 어울리는 장소를 찾아라. 이 장소는 도서관, 대학, 서점, 직장 건물이다. 만약 그 지역에 이미 다른 커피숍이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설립되고 있는 새로운 지역사회를 점검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먼저 가게를 차리는 곳에서 훨씬 더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 디자이너들의 웹사이트에서 서핑을 통해 새로운 지역사회를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의 전송서비스 기술자가 높은 자격을 갖추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그들의 전문 자동차 전송 수리 지식과 기술을 일상적인 자동 전송 요건에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야 한다. http://www.kobacco.com

마찬가지로 수리점 소속을 검사한다.

서비스센터가 이 조직과 연계되어 있는 자동 전송재건협회(ATRA)의 회원이 된다면 유익할 것이다. 서비스센터는 ATRA법의 일부가 되는 서비스와 수리 의미를 준수해야 한다.

윤리강령

커피 바의 이상적인 장소는 교통량이 많은 교차로 근처에 있을 것이고, 교통 허브 근처에 있을 필요가 있다.

그 다음은 이 허브로부터의 산책 거리일 것이다. 사무실 단지의 많은 거래가 있는 장소도 마찬가지로 훌륭하다. 이것은 일하는 군중들로부터 많은 요구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휴식 시간에 먹고 쉴 장소를 필요로 할 것이다. 바쁜 쇼핑 센터 안에 있는 가게도 뛰어나다.

나는 고객들이 구매하기 전에 실제 콩의 냄새를 맡도록 허락하는 것을 크게 지지한다.

이것은 그것들을 유리나 강한 플라스틱 용기에 넣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면 당신은 갈색 크래프트 틴 타이 가방을 얻을 수 있고, 라벨과 스케일을 인쇄하고, 커피 콩을 파운드 단위로 팔 수 있다.

당신은 끝장났다!

어떤 직원들은 그저 불평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그렇게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주인은 가게가 그들을 제거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로켓 과학이 아니라 단지 가게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자본에 따라 어떤 크기의 커피하우스를 열 수 있다.

자본화하려면 2만 달러 이하만 필요한 커피 카트가 있다.

더 큰 예산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시트다운 매장은 18만 달러에서 37만 달러가 들 것이다. 커피 키오스크도 마찬가지로 선택사항이며, 혼자 커피하우스를 열 수 있다면 대형 커피하우스 데터민보다 더 비용 효율적일 것이다. 아니면 추가 자금을 찾으려고 할 경우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특정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언급하는 개인의 자동차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것은 그들이 하는 종류의 일에 대한 개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첨단 자동차와 현대 자동차는 고급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모든 자동차 유지 관리 아웃렛은 훌륭한 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 현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의 모든 자동차 문제에 대한 해답이다. 당신의 지역에는 많은 자동차 유지 관리 상점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가장 훌륭한 것을 선택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모든 디자인을 서비스할 수 있고, 그것들을 특정한 것으로 제한할 수 있는가? 당신은 모든 화물차와 당신의 모든 필요에 대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센터를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가게가 위의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나는 그 반대가 사실일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만약 가게가 더럽고, 직원이 전문직보다 적고, 평가가 평범하다면, 당신은 품질 색조가 그들의 리스트의 맨 위에 있지 않았다는 현실을 믿을 수 있다.

가장 편리한 것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집 근처의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것이다. 지역 상점은 정말로 실용적이며 고장난 차량을 먼 곳으로 가져가는 두통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그러나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지역 상점에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눈과 귀를 열어두어라. 최고의 자동차 수리와 유지보수를 얻기 위해 조금 멀리 여행을 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사이트가 없나요? 그것은 그들에게 보장된 파업일 것이다. 품질 상점들은 그들의 장인정신을 가능한 한 보여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하지만 또한 그들이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판타스틱 상점들은 정보를 공유하고 그들의 숙련도를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이 글을 쓰듯이, 2012년 모든 서비스는 양질의 웹사이트, 특히 윈도우 틴팅과 같은 시각적 회사를 필요로 한다.

가게 주인은 자신의 가게에 자부심을 갖고 멋지고 깔끔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아마도 좋은 일을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주인과 이야기하고 그에게 어떤 분위기를 주는지 확실히 하라. 주인들은 단지 차량을 사랑하는 회사 남성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 느낌을 받아야 한다.

실제로 중요한 것을 요구할 때까지 작은 일을 사려고 뛰어다니는 것. 훌륭한 개념이 아니다. 오늘날에는 할 수 있고 앞으로도 할 가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