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 도우미들은 그 사람이 최근에 어떤 종류의 청구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금융 - 채무정리

채무조달자는 최근 어떤 종류의 청구서를 수집했는지 알고 싶어할 수 있다.

그래서 조력자가 회사와 함께 그들의 부채를 상환하는 데 도움이 될 금액을 협상하기 위해 수령할 수 있다.

조력자의 주된 목표는 당신이 이 일을 해야 하는 채무조달자에게는 총 1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우선 이자율을 부여해야 한다.

전문가는 각 회사와 협상을 통해 4천 달러만 지불하게 되며 한 번에 전액을 충당하지 않아도 됩니다

경제를 제압하는 적절한 방법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는 부채 통합 대출을 사용하는 긍정적인 면이 몇 가지 있다.

첫째, 그것은 모든 신용카드 회사와 채무 수집가들을 등에서 떼어내야 한다.

둘째, 매달 여러 채권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을 경험하는 대신에, 당신이 대출금을 산 은행에 단 한 번만 지불해야 할 것이다. 셋째, 당신의 지불은 당신이 몇 달마다 지불하고 있는 지불에 이 금액이 적어야 한다.

신용카드로 현재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심각한 부채에서 회복하려면 제한된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동시에 살아남아야 할 각 항목에 자금을 할당하고, 특정 계좌를 지불할 수 있게 해준다. 부채를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에 쓸 수 있기 때문에 자금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여러 가지 다른 혜택을 가지고 있다.

우선, 그들은 종종 정부 지원을 받는다. 둘째, 그들은 모든 부채를 하나의 부채로 결합하여 지불을 단순화하고 수 톤의 서류, 청구서, 연체료를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부채 통합자들과 협력하면 개인 금융 옵션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3) 신용 점수 감소를 위해 저축이 가능하다면 당신의 신용은 악화될 것이다. 7장에서 파산은 10년 동안 당신의 기록에 남을 것이다. 13장은 7년으로 향할 것이다. 당신은 신용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누구든지 훌륭한 조건을 얻을 수 없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일부 끈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모든 부채와 연관되는 더 큰 가격에 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1만 달러 이상을 빚지고 있다면, 무담보 대출을 파헤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담보 통합 대출을 사기 위해 담보로 서약할 수 있는 자산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거주지의 지분을 고려하면 당신은 그만큼 가치가 있는 자산을 가지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빚진 모든 현금을 갚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대출을 받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면 어렵게 할 수 있다.

부채를 통합하기 위한 금융을 얻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징수대리인에게 전화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부채통합회사가 다른 회사와 함께 그것들을 사들이고 신용보고 회사들이 우려하기 때문에 더 이상 기한 새희망홀씨대출 이 아닌 부채가 있기 때문이다. 다른 부채는 개인 대출을 얻기 위해 자신의 집을 통해 담보로 지불된다. 만약 당신이 합리적으로 손상되지 않은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좋은 무담보 주택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다.

금리는 그럴 것이다. 무담보 대출로 더 비싸다

월별 할부금과 싸우는 개인에게 부채 통합 대출이 성공적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대출 상품을 신청할 때 계산기를 가져와서 세심한 패턴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

말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정확히 어떻게 잘 표현되는가가 그렇게 좋은 이자율, 상환 조건, 다양한 다른 조건들이 점 단계에 서명하기 전에 세심하게 조사될 수 있다.

미래의 부채나 통합의 필요성을 늦추는 현명한 방법은 적어도 한 장을 제외한 모든 직불 카드를 구입하는 것이다. 신용카드 빚을 통합한 다음 그것들을 없애라. 몇 장의 은행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절대적으로 하지 않는 것보다 당신의 돈을 낭비할 핑계가 될 것이다.

서구 문화에서 우리는 모두 너무 교육받은 부채다. 개인이나 가정이 빚을 지고 있는 사람을 찾는 것보다 빚이 없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 하지 않아도 되고, 세계 사이에서 잘 발달된 사회사에 머물 필요가 있으며, 실제로는 빚으로 만들어지지 않는 방식으로 삶을 살 필요가 있는가? 하지만 좋은 소식은 부채 통합이 시도하기 쉽고 심지어 쉽다는 것이다.

기업 온라인 부채 통합은 옵션 기술로 빚진 돈의 발톱을 정복한다.

빚진 것은 최악의 일이며 적절한 해결책으로 극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수익성 있는 사업을 운영할 때, 일반적으로 어떤 사람은 수많은 부채가 걸려 있는 재정적인 문제에 휩싸이는 것을 보았다.

이제 할부금을 계획할 때다.담보되지 않은 부채와 담보된 부실채를 분리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구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