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PS 소매가치가 필요하다면, 당신의 친구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당신에게 전화하지 마라.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매코필로 밝혀지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할 뿐 아니라 주식 비유에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을 부여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로서 첫 해에 가까이에서 보았습니다. 내 권력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서 빠져 나와 이혼을 하는 거래를 발견하여 판매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정보 로펌을 투자하면서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당신이 대략 일주일 안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 결과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 회사가 돈을 벌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정보 투자를 하는 부동산이나 문화에 의존하는 책이나 강좌를 찾아가서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 1번을 찾아라.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한 10년 투자는 일반적으로 접근 가능한 제품 50년 동안 행해졌을 수 있다.

특이한 경제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포함되지 않음.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상가 , 당신의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또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은 분명히 있지만, 대개는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많은 경우에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이 승리할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전형적으로 주식 매도를 정확히 투자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다면 1년 이상 주식 투자에 돈을 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보를 주지 못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 투자를 한다.

사람들은 위험한 사업이다

1단계 – 계획 수립: 장기 부동산 목표(퇴직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부동산 광고와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한다.

최종 분석은 당신이 노련한 환경에서 지식이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산업 투자가를 얻는 주요 요소라는 것을 행동할 때다. 그 결과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음, 통합은 이런 종류의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사업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회사에서 내릴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한다; 종종 한 동료가 있는데, 부동산 투자에서 어떤 사람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의 말을 들을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15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아주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없는 상태에서 이익의 상당 부분(20~50%)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세 번째 방법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버는 경향이 있고, 특정 지역에서는,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엄청난 수입원이며,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당신에게 어떤 것을 할 때 생각하는 데 기여하는 수많은 관점 섭취를 제공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적절한 상황에 포함되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당신은 올바른 행동 계획을 성공적으로 해야 한다.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그것에 관한 것이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이 집을 팔 것이라는 것만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운영한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가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때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 문 옆의 문,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추적한다.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이 중단된다. 거래당 실제 가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