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부채 금액에 대한 경미한 감축이 필요할 때

금융 - 채무정리

총 부채 금액에 대한 경미한 감축이 필요할 때, 그 시기에 관한 한, 부채 대출은 최소한의 이자율을 낮출 수 있다.

적절한 대출을 훈련시키고 또한 최고의 자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월 지불을 위해 더 많은 부채 감축을 해야 한다.

그러면 부채 정산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채무 통합 대출 기관들은 그들의 자선에 대한 감각을 위해 동업하지 않는다. 이익에 대한 계획은 항상 시나리오에 맞는 약속이다. 그것은 사람이 당신의 다른 의무를 하나씩 상환할 수 있도록 당신의 지출을 줄이는 것을 신중하게 느낄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의 다른 작은 대출을 제공하기 위해 큰 대출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다른 변형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무담보 채무를 담보 대출로 충당한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개인 신용 정보 부채를 가진 개인은 주택 대출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대출이 주택 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저금리 담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대출자가 더 담보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출 투자를 돌려줄 수 있는 것. 채무자가 돈을 낼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 재산을 압류할 수 있다.

보통 그것에 반대하여 조언하는 몇 가지가 있지만, 부채 대출 통합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이 확실히 당신의 오래된 대출금을 갚을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의 채권자들이 특정한 출발에서 갚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무담보 채무 결제 회사에 1달러의 돈을 갚을 수 있을 것이다. 스페셜리스트들은 더 이상 별도의 기한을 필요로 하지 않는 한 가지 지불을 장려하고 있다.

또한, 당신은 수집가들이 전화할 때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합리적인 수수료를 찾으십시오. 일부 기관은 첫 번째 부채가 해결되기 전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 수수료 또는 요금이 월 50 달러에 걸쳐 높은 요금을 부과한다는 것은 경고 신호로 간주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채 대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저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돈이 필요하다. 돈을 절약하고 월 생활비를 없애기 위한 실질적인 전략을 찾기 위해 단지 한두 가지만. 이것은 개인적인 변덕이나 호화로운 사치품들 중 일부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부채 통합 대출 대출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의 잡지 구독을 제공할 수 있는가? 현재 2개 이상의 잡지 구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거의 30달러에서 50달러까지 저축하면 상당한 금액이 부채 상환 기간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채무통합대출과 채무구제프로그램에 관련된 사람들은 모두 그들만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후자는 이러한 더 나은 선택사항들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다른 목적에 도달하는 사람들에게는 부채감축의 약속이 매우 매력적이지만, 채권자를 이용하여 해결하는 것보다 대출을 받는 것이 더 적합한 경우가 있다.

자신의 신용수리를 통해 일하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압도적일 수 있지만, 불가능한 모든 Consolid는 아니다. 부채를 갚는 회사들은 함께 하기에는 너무 많은 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을 돕는 데 매우 소중할 수 있다.

이 시기에 상담가나 재무 기획자와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채와 경제적 자유를 가진 사람들이 그들의 경제적 지위가 무엇이든 간에 가족을 위한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옵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훈련된다. 특히 무엇을 해야 할지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는 경우, 스스로 부채 통합 과정을 살려고 하지 마라.

신용 점수 수정 안 함: 부채를 통합할 수 있는 위치에서 적당한 대출을 받는 것은 신용 수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끔찍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 대출을 신청할 때 거절당한다면, 당신은 좋은 평판을 받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신용 순위 점수를 올 승무원학원 리고 이것이 끝나면 부채 통합 대출을 구할 수 있도록 전문 신용 수리를 통해 여행할 필요가 있다.

아마도 사업에서 가장 경쟁적인 비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 주택 손실은 재산의 가치가 달러 가치나 인식에서 상당할 수 있는 몇 가지 재산에 대해 많은 파산 신청자들이 재산 없이는 할 필요가 없고, 자격을 갖춘 사람들을 위해 항상 분할 13과 관련된 일을 해야 하지만, 모든 사람이 12장 내에서 조직 개편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파산이 면제되는 재산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부채 통합의 목표는 대부분의 경우, 과도한 수수료에서 회수될 것을 예상해야 한다.

당신이 저금리 대출을 보거나 DMP가 당신 대신 협상할 때 일어나기 때문에 낮은 금융 금리와 현재 페널티 데이터 계획을 포기할 것이다. 할인은 최소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가할 사람은 증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