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변호사들은 비싸다

법률 - 변호사

훌륭한 변호사들은 비싸다. 음, 그건 정말 사실이 아니야. 좋은 변호사들은 정말 비싸. 시간당 요금은 단지 우주적인 것일 수도 있어. 물론, 당신은 왜 당신이 법률가가 필요한지 그리고 당신이 이 소송에서 이겨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해. 그래서 분명히 당신은 단 한 건의 소송도 잃지 않는 유명한 변호사가 필요하지 않아. 만약 그것이 2천 달러의 법정 소송이라면 그래, 그렇게 간단한 소송을 이기는 것은 노련한 전문가를 위한 케이크 조각이지만, 정말로 필요한가? 이기기 위해 많은 돈을 낭비하는가? 시간당 요금과 변화는 대개 사건의 복잡성과 가격에 따라 달라진다(즉, 얼마나 많은 돈이 걸려 있는가).

이것은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배우자에게 분별 있게 말하거나, 당신이 어떻게 보는지, 심지어 당신이 서로 이야기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변호사가 항상 당신의 사건에 대해 일방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보다 더 큰 이해를 결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내가 만나거나 연상시킨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그들의 직업과 사건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 물론, 다른 모든 사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돈은 동기부여가 되지만, 항상 주된 동기부여는 아니다. 그렇다, 버지니아에는 산타클로스(또는 이 경우 조항)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매우 이타적인 면을 가지고 있고, 법과 그들의 고객들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돕고 싶어한다.

넷째, 유언장과 법적 권리 조언을 얻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저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변호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즐거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당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안다면 변호사에게 전화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단지 질문을 할 때마다, 어떤 법적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얻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변호사가 스피드 다이얼을 달고 있나요?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 전문가들은 많은 다른 일들을 하고 변호사들은 경찰관들의 조사를 평가한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고객들의 결과와 관련이 있는 개별 사건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훌륭한 형사 변호사는 최고의 법적 대표다. 당신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안내 광고 조언이 필요하다. 그들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문가의 조언을 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이 잠재적인 미결 범죄 혐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어떤 파장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하고 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첫 번째 범죄라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다. 모험을 할 여유가 있다.

자신의 법률 변호사를 고용할 수 있는 특권을 당연하게 여기지 말라.

변호사를 위해 모든 연구와 논문 작업을 하는 법학 분야와 간접적으로 연관될 것이다. 정부 일자리로 현장에서 경력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정부 일자리가 더 신선한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수익성이 높다. 당신은 여기 근로자성 서 당신의 직업을 배울 수 있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사건이 끝날 때 당신은 종종 당신의 수수료를 징수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과 싸워야 한다.

특히 당신이 지면!정말 사업이다. 변호사들이 부정적인 사람들이라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우리 모두가 한 가지에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변호사들은 무섭다. 하지만 우리가 협상할 때, 우리는 상대방이 그들의 길을 가기 위해 법적 협박을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거의 협상 정의의 일부가 되었다. 우리는 준비해야 한다.

법대생 직업 : 법학 공부? 그런 다음 법대 인턴으로 훈련(s)을 받는 것은 실제로 현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회사에서 인턴쉽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경력은 확실히 날아갈 것이다!

개인 상해 변호사가 되는 마지막 열쇠는 당신이 당신의 기술과 지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다. 이 나라의 법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법이 서너 가지에 대해 뭐라고 말했는지 아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