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이 경우 모든 하드웨어를 부동산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공간이 얼마나 많이 제공되는지 알아야 한다.

기술 - 컴퓨터

공간 – 이 경우 모든 하드웨어가 부동산이 될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제공되는지 알아야 한다.

많은 하드웨어를 내부에 넣을 계획이 없다면 미니 케이스는 좋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많은 요소를 추가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타워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그것은 하드웨어를 위한 더 많은 영역을 제공하고 시스템에서 너무 뜨거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환기를 제공할 것이다. 곰은 당신이 마더보드, 냉각 시스템 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이다.

몇 년 동안 가격은 정말 하락했다. 단지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으로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는 데스크톱.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 평균 2-4GB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250GB에서 시작되는 등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멋진 모습의 기계는 가장 주요 게임 애호가에게도 비길 데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능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어야 합니다.

그래픽 선택은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의 범위로 구성되며, 모두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특징입니다. 가장 강력한 대안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노트북은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 더 많은 환기가 제공되며, 따뜻한 환경에서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이 노트 패드보다 훨씬 적게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1번 이유를 뒷받침한다.

왜냐하면 노트북 컴퓨터가 너무 가볍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빠르게 운반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 컴퓨터는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 컴퓨터들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화면보다 더 가볍다!

화면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목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오랜 시간 동안 문제없이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마도 몇 년 전에 이것은 오래된 하드웨어에 사실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시간이 바뀌었다. 어떤 컴퓨터 시스템 하드웨어의 가장 최근의 변화는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컴퓨터 시스템이 지금보다 훨씬 느렸을 때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으로부터 새로운 가능성을 가능하게 했다.

위의 점에 계속 의존하면, 컴퓨터가 미끄러지고 빠르게 떨어질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손상을 유발하는 것도 훨씬 더 어렵다

다음 컴퓨터 시스템 구매를 돕기 위해 노트북 컴퓨터를 통한 가정용 컴퓨터의 이점과 단점에 대한 간단한 목록을 검토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있어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과열되지 않는 우려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들은 너무 따뜻해져서 그들을 너무 불쾌하게 만들어 이 문제를 경험한다.

데스크톱으로, 이것들은 더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사이트는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훌륭하지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만약 저렴한 컴퓨터 시스템이 1시간도 채 안 떨어져 있지만 다른 도시 아래에서 주목된다면? 당신은 훌륭한 거래를 놓쳤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도시 페이지에서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하고 그 후에 다른 가까운 장소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드 디스크는 소니 VAIO SVJ202190X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구매하는 것이 끊임없이 가장 좋은 요소다. 당신이 살 수 있는 최소 수량은 5400rpm으로 실행되는 500GB이다. 다른 대안으로는 750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1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256GB 스트롱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스트롱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다.

런 작업을 하고 싶다면, 데스크톱은 당신에게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유사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정보가 있는 최소한의 플래시 드라이브를 필요로 할 것이다. 또한 다른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하나의 컴퓨터 시스템을 다룰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