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또한 색과 음색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락 - 사진촬영

또한 색과 색조를 생각해야 한다.

운동은 사진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자연의 화려한 색을 찾는다. 당신은 반짝임을 더하기 위해 색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그림의 선을 통해 색을 향상시키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기 위해 색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사실 너무 강렬하다면, 색을 완전히 제거함으로써 사물을 단순화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단색으로 촬영하다

자, 저는 이것이 이상하게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대부분의 사진기자들은 어떻게 그들이 더 많은 고객들과 협력하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 오히려 실제로 어떤 고객이 함께 일할 자격이 없는지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대부분의 사진기자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광고 사진작가들은 광고와 마케팅 기술에 있어서 회사들을 돕는다. 여기서 성공하기는 어렵다. 그들이 통과시키는 많은 계열사들은 높은 수수료를 받는다. 그들은 잡지, TV 쇼 또는 다른 어떤 것에도 그들의 이름을 가질 것이다.

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위험한 숫자는 집입니다. 사진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필요한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진이 혼란스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범주에 속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단지 즐거운 외모를 갖도록 하라. 당신의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팁을 구입하는 것에 대한 좋은 것은 사람들이 더 빨리 그것을 더 흥미롭게 할 새로운 것들을 규칙적으로 만들 것이다. 또한 당신의 시청자와 고객들이 당신의 기능에 대한 논평과 유용한 정보를 남길 수 있는 부분을 만들도록 하는 것을 잊지 말라.

편하다면 한 가지 기본적인 사진 수업을 들어라. 비싼 대학 수업이나 권위 수업이 없다. 또한 근처 지역 병원의 수업이 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공부할 수 있는 복잡한 사진작가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또한 그들이 배우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곁에 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들 자신의 가게를 배울 수 있다.

지역 내 산업사진 전문가를 데려와 5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제공하여 목록을 보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최고의 사진을 찍고, 올바른 장비를 제공하고, 이 사진의 목표를 이해하라. 당신 자신의 사진보다 훨씬 나은 재산 사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

뉴스 공개 웹에 링크된 프로파일의 새로운 유형의 카메라가 뉴스 공개 웹에 실제로 게시되고 있으며 웹 마스터가 사이트에 대해 널리 보급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를 유치하는 방법 또는 방법과 같은 좋은 정보를 넣기 위해 사진 애호가뿐만 아니라 사진 애호가뿐만 아니라이 작품을 통해 기사 형식을 배우게 될 뿐만 아니라 다른 사진 작가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들 어떤 거리 사진작가들은 재미있는 순간들을 포착하려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사람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고객들의 일상 생활을 사진으로 찍을 수 있다.

이것은 노숙자로부터 높은 지역사회까지 될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촬영하는 것이다.

초기 사진에는 그 자체의 경멸과 비평가들이 있었다. 사람들은 그것이 예술가의 직업을 빼앗을 것이라고 칭찬해왔지만, 물론, 그것은 사진을 예술 형태로 사용하거나 다른 예술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보는 것조차 그렇게 많은 성공적인 예술가들이 되지는 않았다.

7~9피트의 색상을 가진 캔버스 배 중고카메라 경을 얻으십시오. 네이비 또는 화이트 색상일 수 있는 고품질의 브랜드 스튜디오 조명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Norman & Speedtron과 관련된 고품질의 브랜드 스튜디오 조명을 찾으십시오. 포토샵, iPhoto, Corel Paint Shop 또는 기타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보조 장치와 관련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으십시오. 더 나은 그림을 만들고 휴대할 수 있으며, 다시 촬영할 가능성을 줄임. 메이크업 세션에 대한 제안은 좋은 시작을 제공한다.

브라이언에게 달려있는 것을 정확히 맞히는 것은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생각을 하게 하고 아날로그에 디지털 병에 굴복하게 한다.

만약 이 문제에 대한 남자가 있다면 브라이언 피터슨이다.

사진 촬영에 가장 어려운 도전으로 간주되는 사진 가격 책정 디지털 시대, 값싼 SLR 카메라, 그리고 까다로운 경제로 인해 시장으로의 저가 경쟁이 부추겨졌다. 그 결과, 미래의 고객들은 사진을 값싼 스톡 옵션으로 생각하게 되었다.

피트니스 장비가 조명과 터치업 소프트웨어 기술 사진의 첨단화와 같은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산하는 것은 단지 최근 남녀의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이다. 이것이 미술 사진이 상당히 최근의 예술 성장으로 널리 보여지는 이유다. 10년 전에 많은 고등 교육 장소들이 자리를 잡았고, 사진은 그림과 조각에 호스트를 데려갔고, 예술에 매우 탐닉했다. 예술에 완성되지 않은 전문 미술관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