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도 없이 갑자기 나타나는데, 그래서 그렇게 두렵고 두려운 것이다.

건강 - 공황장애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갑자기 나타나는데, 그래서 여러분은 평균 5에서 반 사이, 약 10분 동안 강도가 최고조에 달하는 공포 최면 와 공포의 공격이 지속되는 것을 느낀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적인 해결책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건강 습관이 좋지 않은 것의 뿌리가 아니라, 공황이나 불안 발작과 같은 부작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공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다면, 팩스 물을 전혀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비록 광고에도 설탕, 카페인, 알코올이 없었지만,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매우 중요할 것이고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격 후에, 당신은 특히 불안할 것이다. 왜냐하면 일단 당신의 공격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하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 우리가 지금 경험하는 것과 자주 구별되기를 바랄 때마다 항상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그것을 확인하고 진실이 간단하다는 것을 스스로 확인하라.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공황과 불안을 있는 그대로 내버려둘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으로 강도와 지속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우리 모두는 그렇지 않다.

이 소리는 완전히 모순되고 어쩌면 무섭게 들릴지도 모른다 –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특별한 아이러니한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이 그렇게 훌륭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 일주일 안에 당신의 삶에서 공황 발작을 완전히 제거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

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공포증에 수반되는 정신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완전히 무서울 수 있고 크래피 감정을 자극하는 것 외에는 어떤 것도 형편없는 생각으로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은 모든 면에서 그것이 작동하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더 많은 공격을 받아야 할 이유가 없다. 그런데 왜, 일단 공황발작을 일으키면, 왜 그렇게 많은 희생자들이 반복적인 공격을 하는가? 그 이유는 공황/불안 공격이 너무 끔찍해서 당신의 정신에 공포의 흔적을 남기고, 또 다른 시작에 대한 걱정과 다른 공격을 촉발시키는 또 다른 불안 우울증에 대해 바로 긴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려움은 이 특별한 강력한 경험이기 때문에 자기 충족 예언이다.

아드레날린이 급증하여 가정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사업 노력이 미래의 공격을 우회시킬 수도 있다.

두려움을 받아들이세요. 오늘 긴장하고 있다.

그 느낌과 싸워야 한다.

왜냐하면 그 느낌은 받아들여야 한다.

큰 문제와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 다양한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다루어야 한다.

당신은 보통 두통이 가져오는 고통을 인식하고 일보다는 집에 남아 있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두통을 느낀다.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벽에 부딪쳐 싸우는 것과 연관시킴으로써 두통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을 극복함으로써, rt는 단지 문제를 만들 뿐이다. 더 나쁜

사실, 우리 모두가 힘들이지 않고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현재의 경험이 그것으로부터 독특하기를 바라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진실이 간단하다는 것을 스스로 확인하라.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불안을 있는 그대로 내버려둘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오늘날의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우리 모두는 시들지 않는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공황 감염과 관련된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증상을 가장 부적절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분명히, 사람은 자신이 완전히 심장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나 스케줄래를 그들의 의사나 약사와 함께 부속품이라고 부를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하기 위해, 개인은 그들의 심근계를 검사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자주 가슴 통증을 경험하는 것은 가능하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진정한 심장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롭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 시간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평온함이다. 이 순간은 보통 있는 곳으로, 바로 여기, 지금,

당신이 누구와 관련되어 있고 당신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 혹은 당신이 이것을 이길 수 있는 공황발작 문제의 길이와 관련이 있든 간에 나는 그것이 말하기보다 덜 복잡하다는 것을 알지만, 그 문구가 있듯이, 모든 긴 여정은 첫 번째 단계와 함께 시작된다. 공황발작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하룻밤의 해결책은 없지만, 포획의 문제를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불안을 가진 사람이라면, 일반적으로 치료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약을 끊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불안한 접근법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당신의 약기한의 끝을 따르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