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온라인 시장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작성의 기초에 있는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사람들은 온라인 시장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작성의 기초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계열사는 고객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 대한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사 제안 홍보를 고려할 때, 하지 않는 한 가지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주요 제품은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광고 제휴 상품 4년에서 5년 가까이 된 모든 제품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꼼짝 못하는지 세 가지 이유로 발전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개인을 파산시킨 채 머무르는가? 어떻게 나는 이것을 믿을 수 있을까? 주로 임씨가 그곳에서 연장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온라인에서 전일제 엄마 수입을 얻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를 다루는 주제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단순하고 정직한 제품 설명을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도청하고자 한다면, 핵심 정보 신용카드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공식 웹사이트와 신용카드 회사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당신의 공식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통해 그들을 당신의 공식 사이트로 데려갈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호스트를 1번 더 구입하는 방법 A 호스트는 인터넷 사이트를 위한 파일일 수 있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 아프로포스 스토리지 및 대역폭에 따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계정에 필요한 호스팅 계정과 관련하여 당신의 최하위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충분히 비싸고 비용은 약 5달러 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월별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호스트를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이어야 하지만).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나는 또한 마케팅이 지속적이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만들 필요가 있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이익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내년 9월에 간신히 직장을 그만뒀어. 이제 나는 단지 일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거야. 네가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개의치 않고 내가 지금 내가 행한 것처럼 일을 시작하고 떠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지금, 단지 어떤 사이트라도 너에게 평판이 좋지 않을 거야.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웹사이트는 분명히 당신만의 특정한 주제와 관련이 있을 거야. 트래픽이나 구글 순위와 같은 검색 엔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가 될 수 있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하지만 종종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 우리 가족을 위해 그 안에 있었던 사람이 있고, 즉 당신이 이 일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이 빠른 현금을 생산하고 싶은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협력할 것인지를 탐색할 때는 먼저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 무엇인지부터 살펴보아야 한다.

어떤 사람이 진정으로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특기인지를 알아내고 싶다면,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선택하라. 따라서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에 따라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몇 개의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포함하는 평균일 수 있다.

이 요인은 게시가 판매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를 더 알려주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어떤 웹사이트에든 사람을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좋은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지만, 장기 온라인 수입이 많은 경우 제휴 마케팅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하도록 하십시오.

나는 종종 마케팅을 시작했다. 종종 다소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리뷰에 대해 말해 주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이것을 이용하는 수입의 양 때문에 그에게 말했다.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정말로 무관하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디렉토리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유드는 아마도 이 작은 인구 집단에 의해 많이 판매될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것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카카오 친구 늘리기 판매를 많이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