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과 같은 소음은 종종 희망적인 생각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경쟁과 같은 소음은 종종 같은 이웃에 있는 두 금융가, 투자자 # 1은 제안을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투자자 # 1이 모든 투자자를 얻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거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투자자 # 3은 발생하고 경쟁자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2명의 다른 사람들을 봅니다. 진실은, 첫 번째 BEST 거래를 하는 사람은 거래를 얻습니다. 금융가 # 2와 # 3이 금융가에게 제공된다면 그들은 제안을 받을 것입니다. 단순히 투자자를 보는 것보다 행동 # 1은 모든 제안의 위에 있을 수 없는 동시에 제공 밀도는 지역마다 다르지만, 진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이해하는 개인보다 더 많은 제안이 있다는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리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실제 리드에 대한 지불을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다. 그것은 내 로이(ROI)가 쏘아올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느 경우든, BIG 승리.

한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아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여기서 투자 전략은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소수의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 전략은 기본이지만 쉽지 않기 때문이다.

단지 부동산을 사서 수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부터 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가정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지식을 얻으십시오.이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15 조직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그 제안을 종합하고 자신의 현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내가 알고 있는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진정한 부동산 금융업자들이 매년 당신의 마음 속에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 소유자로서 많은 돈을 벌기 전에,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가장 진정한 부동산 금융업자들이 매년 싸워야 하는 바로 그 위치 때문에, 당신이 알고 있는 패러다임의 변화.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한다는 사실

노란 편지는 투자를 하는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인 진정한 부동산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개발했으며 나중에는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이 지역은 대부분의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는 것이 모든 고등학교 게이머들이 필드를 치고 선호하는 그룹을 위해 열심히 노는 목표라고 상상한다.

이것은 한 가족을 미시간 기회의 발전으로 바꾸기를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REIA(Realty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순히 엄청난 유료 발표일 뿐이지만, 당신은 과천 센텀스퀘어 그곳에서 98%의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훌륭한 제안이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A Look At Costs Gates (네, 이해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BG를 지적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 시스템 일을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233B 회사에까지 올라갔다. 오늘날의

그러나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진정으로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하여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정의 집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정확히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금융가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현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끌어들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