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단순히 끔찍하게 사랑하고 명예롭게 사랑하는 친구가 있을 때, 당신은 그녀에게 지속적인 것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이다.

건강 - 마사지

당신이 그저 사랑할 뿐이고, 당신이 존중할 만한 친구가 있을 때, 당신은 그녀에게 계속되는 것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하고 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서 예약을 하고, 그것이 가장 좋아하는 부엌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인체에도 마찬가지다. 실제로 당신의 몸은 많이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을 발견하는 것이 그나 그녀를 기리는 첫 번째 열쇠다.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라.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의 이른 아침이다. 비록 운동이 몸에 이롭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이것을 태우면서 살을 빼는 정말 좋은 방법이다.

이것을 달력 한 달 동안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삶을 원하는 신체 유형에 정착하기 시작할 것이다. 란, 운동, 그리고 잘 정의된 당신은 깊이 자고 지쳐서 기진맥진한 대안으로 힘을 내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결코 몸에 지방을 떨어뜨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부에서 외부로부터 심층적인 건강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컬러링 프렌즈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볼 것이고, 당신이 어떻게 그렇게 할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진짜 무엇인지, 누구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으로부터 그들의 삶을 구하고,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그리고 안에서의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는가? ?

가능한 한 당신의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라. 이러한 단계들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정말로 취해야 할 단계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 제품들을 하지 않는다면, 매우 자주 그것들을 하기 시작하라. 적절한 옷을 입고 완벽한 헤어스타일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느끼게 한다.

그것은 수용에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된다.

일반적으로 말을 하면서 턱을 쓰다듬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을 판단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턱을 쓰다듬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것에 대해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마지막 단락을 인정해야 한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복잡하고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교회 아버지들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처럼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한 사람이 전 세계에 침전물을 뿌릴 가능성이 있지만 백합, 장미, 보라색에 대해 흰색이 된다. 이것은 똑같이 비다. 이것은 각 수령자가 의도된 것이 되도록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임신하기 위해 했던 일을 다시 틀 수 있다.

웹사이트가 하는 것처럼 하는 것을 준비하면서. 임신, 임신, 출생, 육아를 연속체로 생각하면 체외수정을 통해 앞으로의 성과를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보게 될 것이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또는 영원히!)쉽지만, 그 상황을 감당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 좋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신체수용 문제에 시달려왔고,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때문에,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을 때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를 더 좋아했다. 그래서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끔찍해 보일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과 소녀들의 전문지식을 보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나는 내 자신의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기꺼이 위치시키는 데 1년이 걸렸다.

나의 오프닝 단락에서 나온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나는 너에게 네가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스스로 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한 가지 더 너의 이타적인 몸을 비판할 수 있는 방법. 너는 너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정확히 감사의 무게와 정반대다. 특정한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먹을 때, 정말로 그 훌륭한 음식을 먹을 때, 자연스럽게 살을 빼면 정말로 덜 먹고 긍정적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다. 당신의 삶이나 그것이 사랑하는 다른 모든 것들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음식은 아마도 그것의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몸속에 있는 유해한 신체 독소가 증가할수록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는 메커니즘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유독성 폐기물을 저장할 뿐입니다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것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할 때, 또는 사용법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