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체력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도구에 소개되었다.

건강 - 피트니스

나는 어느 날 출근한 것을 기억하며 운동 트레이너로 짧은 시간 동안 이 도구에 제시되었고,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숨이 차서 완전히 흠뻑 젖은 것을 알아차렸다. 나는 그에게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죽은 리프트, 또는 중요한 심장질환을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완료한 운동은 복근과 상체 전체에도 훌륭했지만 확실히 심장 운동이었다고 나에게 알렸다. 스스로 ab 바퀴를 잡고 시작해서 매일 몇 번 반복한다.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환상적일 것이다.

디자인으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언제 새로운 제품이나 피트니스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고용될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어떤 비용으로도 준비되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신체적인 건강 특정 틈새에서 모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운동과 건강한 외모를 유지하는 데 헌신해야 할 것이다.

그들이 헬스클럽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이 그들의 노력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선택에 기여하는 중요한 측면이다. 사실은, 체력과 운동은 우리 모두가 불행하게도, 시간, 끈기가 더 나은 몸과 더 나은 건강의 열쇠라는 빠른 결과를 제공하지 못하는 진행중인 일이다.

대부분의 피트니스클럽은 개인훈련을 강남레깅스룸 할 수 있는 피트니스 트레이너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비용으로 추가적인 체력을 제공하는 고급 피트니스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피트니스센터는 기본능력 운동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크로스핏 가치가 있다.

첫째, 크로스핏에 대한 세 가지 기본 관점은 생리학자 워크아웃에 의해 널리 인정되는 공통된 신체능력에 따른 것이다. 둘째, 신체활동의 수행에 기초한다.

모든 인간의 행동을 움직이는 에너지 시스템이다. 그것은 임상적인 관점을 통한 건강 검토다.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가족의 수입 생산자들이다. 그는 그의 일에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그의 가족 생활에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만약 남성이 건강하다면 당신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훨씬 더 좋아지고, 더 행복하다. 나는 모든 남자들이 어느 정도 체력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느낀다. 당신은 올림픽 선수처럼 훈련할 필요가 없지만, 나에게 완전한 건강은, 나는 여성들이 동의해야 한다고 확신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내 생각에, 만약 그것이 당신이 가진 모든 시간이라면, 심장 운동은 에어로빅이다. 심장에 더 집중함으로써, 그것은 정맥과 동맥을 열어두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심장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한다.

심장은 결국 근육일 뿐이고, 심장은 단지 근육일 뿐이고, 심근경색을 위해 젊고 에너지를 완전히 소모할 것이다.

가장 선호하지 않는 운동 몇 가지를 장애물에 대한 섭정에 포함시켜라. 사람들이 가장 약한 운동을 하는 것을 막는 경향이 더 강하다는 근거는 그것을 더 많이 연습함으로써 당신이 가장 적게 좋아하는 운동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우리가 찾도록 권유받은 것도 아니고 기준에 맞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프로그램 후에 그녀에게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알려줬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방이 아닐지도 모른다고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NPC 타입의 몸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곳에서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체지방이 덜 보상된다.

바로 이 순간 우리는 피트니스 트릭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렸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때렸다. 많은 신체 건강 장치, 기술, 마스터들이 있다.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매주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하는 시간을 투자할 것을 요구한다.

개선하라!어떤 면에서는 훨씬 더 나아지게 될 수 있는 능력이 항상 젊은 시절에 있었던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결국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들이 실제로 나이를 먹었을 때 실제로 그들의 신체 건강 수준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킨 젊은이들을 보았다. 리사, 그녀의 성인 생활의 가장 좋은 형태로 그녀(60대)에게 알려 주었다. 피트니스가 해야 할 것은 아니다. 같이 할까요? 실제로 건강을 믿는다면, 자신과 신체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훨씬 더 나아지고, 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대부분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인가?

건강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걷는 것이 좋다. 간단하게 들리지만, 일상적인 걷는 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극단적인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온 가정과 그들의 건강 여행을 막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은 훌륭하다. 멋진 소식은 당신이 내일을 시작하고 전반적인 신체를 향상시키기 위해 어떤 독특한 장치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