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스포츠 - 해외야구(MLB)

18 오클랜드 스포츠(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웨스트에서 실제로 이전한 또 다른 그룹이다. 스포츠는 리그에서 가장 저렴한 득점팀 중 하나이지만, 오클랜드가 실제로 282개의 평균점을 기록했고, 또한 37개의 품질의 출발을 허용했다. 스포츠의 최고 선발 투수는 실제로 트레버 카힐이었고, 6승 202개의 평균적인 오클랜드 최고 공격수는 코코였다. 크리스프, 타율 272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500전 이상으로 5경기를 이적했고,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데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끄는 295타율, 마틴 프라도스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 외에 실제로 제이르 주르젠스가 주도했다. 선데이 나이트 경기에 6승 156패로 출전했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 최악의 공격 팀 중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내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실제로 시즌 179점을 득점했다.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공격팀의 비밀로 라이언 러드윅에 합류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 즉 모든 중요한 공격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보다 75경기 뒤진 경기

만약 당신이 단지 야구에 해외 스포츠중계 돈을 거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기회를 억누르고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큰 숙련된 도박꾼들을 얻기 위해 mlb 야구 선택 시스템에 의존하기를 원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승리 선택을 위해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

강점: 물론, Scioscia는 사실 이 그룹이 매년 경쟁하는 이유야. 물론, 애너하임은 작년에 졌다. 그것은 게이머들이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즐기는 이 명부에 있는 정신을 촉촉하게 하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들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교한다.

바로 이 팀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올해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어떤 팬들에게는 비디오 게임에 가는 일상의 일부가 된다. 당신은 당신의 팀 MLB 유니폼의 최소 한 개의 짧은 기사를 선택해야 한다.

최소한 당신은 그룹 캡을 착용해야 한다.

더 심한 팬을 위해, 당신은 또한 저지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모자와 저지가 시원하든 아니면 보기 흉하게 이상적이든 상관없다. 그것은 당신의 그룹이고 당신은 유니폼의 일부를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지지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아니다. 단순히 비디오 게임에 가서 팀 색상을 드러내는 것에 한정된다.

액션 투수 옵션을 선택하면, 그것은 단지 당신의 내기가 시작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중된 투수 옵션은 반대 방향으로 작동한다.

내기 시작 당시의 명중된 선발 투수가 경기를 시작한다면, 당신의 내기는 시작 투수에 변화가 있을 경우에만 취소될 것이다. 이 쉬운 방법은 큰 제안은 아니지만 사실 당신의 모든 내기에서 손실을 제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은행 업무의 다른 큰 단점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내기를 잃으면, 많은 양의 현금이 사라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다.

사실,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질 것이고 당신은 큰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현금을 되찾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래서 우승하는 약자를 찾는 것이 더 나을까? 누가 내기를 해야 할지 불확실할 때, 홈 언더독이 야구부 라이벌과 승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갖기 때문에, 가장 좋은 일은 홈 언더독에게 내기를 하는 것이다

약점: 이 회전에서 더 이상 1위가 없다는 것은 단순히 CJ 윌슨과 토미 헌터 같은 이름들이 스스로 이것을 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면, 이 그룹은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의 장애물을 헤쳐나가지 못했을 것이다. 놀란 라이언과 회사가 지평선을 크게 진행하지 않는 한, 에이스의 부족은 실제로 인주로 돌아갈 것이다. 이 집단을 지지하다

어떤 그룹은 공식 mlb 유니폼과 별개일 수 없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선수들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사용할 수 있다.

표준 팀 로고 디자인 외에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하는 다른 단순한 특별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우리 사회에 특별한 색깔이나 스타일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지금은 거의 모든 스포츠를 모자를 가지고 있는 MLB만이 아니다. 그들의 그룹을 홍보할 상한선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이 게임이 너무 단순해 보일 수도 있지 않은가?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나쁜 뉴스 베어스와 그들의 선발 투수인 아담 램버트 웰 넌 더미가 아니야!큰 분필을 먹는 대신, 이 에스타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