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을수록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아직 몇 안 되는 경험이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아직 어린 시절이기 때문에,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예외적인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있다.

마케팅에 있어서 소셜 미디어는 ‘가는 방법’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구체적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기술이다. 마찬가지로 링크를 얻는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않는다. 트래픽 순환을 내버려 두어,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그렇다면 작은 조직주가 그의 조직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잠시 막았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을 직접적이고 직접적인 메일 광고 캠페인을 통해 그의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포인터에서 준비한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준수하면, 자주 이렇게 하면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고, 따라서 때때로 http://channelcan.com 좌절감을 초래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고 그들의 전략으로부터 발견하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 당신은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당신 조직에 적합한 조직이 될 수 있는

만약 당신이 설립한 조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을 훨씬 더 적게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마케팅이 8개에서 20개 정도의 브랜드 신 꽃가루를 매일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가면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투자해야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쉽다.당신의 니체 소셜 네트워킹을 발견하라. 매직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 확보는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충분히 간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이디어와 발언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그들은 사실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고 있다.

최고의 개인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시간을 잃고, 교통량이 증가하지 않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저비용을 제안한다.

자유 예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훌륭한 홍보 비용은 현금이다. 전문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0,000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좋은 홍보를 위해 간단히 돈을 낭비할 수 있는 그런 종류의 sn 마케팅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고객을 발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주택개선서비스를 계속한다면, 탬파에서 표현 리모델링으로 피사체에 답장을 보내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는 건가? 많은 조직이 매달 100명의 새로운 소비자를 생산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수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갖는 것에 대해 결론을 내린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또한 어떻게 하는지 관찰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