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만약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분명히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찾아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과 비용을 지불했다.
이메일이 올바르게 실행되면 제휴 마케팅 도구로서 이메일이 매우 널리 보급되어 효율적일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이 스팸이 올 수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활용하려면 자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그러나 질의와 우려를 위해 수신자에게 자신을 이용할 수 있다 스토어리뷰 면 실용적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조사하기로 결정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지속적인 조사는 현재 당신의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인상, 판매 및 히트가 생성되는지 알기 위해 필수적이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본 다양한 시간이다.A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많은 개인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많은 자료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하고 나면,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려고 시도하는 웹사이트가 없어질 것이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많은 캐릭터들이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유행했다. 그 제품은 직접적으로 많은 나쁜 리뷰를 받았다. 비록 그것이 상당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올랐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이 키워드 연구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고, 관련 그룹에 대한 대화에 참여할 수 있고, 당신의 친구들을 증가시킬 수 있다.
목록 및 일반 사용자는 친구를 계열사 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제안하는 아이템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콘텐츠는 제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원하는 수많은 다른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판매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사이트의 콘텐츠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빨리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조직하는 것이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하고 나서 우편이나 통지서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