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실을 간과하지 마라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욕실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빈 공간과 관련된 것은 눈에 띄지 않고 비어 있기 때문에 욕실을 사용하여 벽 쪽으로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가운을 보관한다.

욕실 벽 공간에 대한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서 특히 잘 보관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가지고 있는 예술은 모두 다른 어떤 공간도 교수형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실내방향제 화장실을 예술을 수용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훨씬 더 사실적인 것은 개인들이 훌륭한 장소라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발견될 무언가와 함께 화장실을 위해 앉아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해서는 안 되는 일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된 것은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호텔 방에 들어가기 위해 덜 자연적인 빛을 가지고 올 것이기 때문에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방의 디자인을 사용하여 조명을 섞고 일치시키는 능력은 당신이 충족시켜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야외 집을 사용하라. 라이브에 따라, 만약 당신이 한다면, 그 아이디어는 뒷마당에 접근할 수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거나 있을 수 없다!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어떤 경이로운 나라로 변모했다. 꽃과 나무를 심어 파티오를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교수형에 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시간 동안 그 멍청한 모기를 멀리하기 위해 시트로넬라 촛불을 얻는다고 확신하라.

혹시 같이 갈 공간이 별로 없을까?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해야 할 일차적인 것 중 하나는 그것이 어수선한 자유인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행하고 싶은 것에 소유하는 작은 공간에 모든 것을 실제로 맞추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공급하고 있는 공간을 사용하는 것이다.

가정에서 장소를 설계할 때 이 밝은 색과 통합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색상이나 순결을 사용할 수 없다는 인테리어 디자인 규칙은 없습니다!라일락을 좋아하거나 최소한 한쪽 벽에 라일락을 칠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는 각각이 아니라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다.

오렌지색 커튼에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환상적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팟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적인 요소들을 강조하는데 좋다.

사람들과 관련된 것은 보통 1920년대와 30년대에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은 정교한 여유 외에도 깨끗한 선, 흑백으로 특징지어진다.

당신이 단순히 좋아하는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마라, 결국, 개인은 이용 가능한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마도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기본을 정의하는가? 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대담한 색깔, 훨씬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강화와 같은가?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곡선적이거나 복잡한 스타일과 디자인? 당신은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고 싶으세요? 다양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만의 디자인을 가질 수 있고, 내부 디자인을 확보하기 위해 그것을 개발할 수 있다.

내부 디자인은 건물의 내부를 더 매력적이고 완전히 독특한 건물이나 집의 내부 장식을 만드는 데 다양한 기술과 아이디어가 활용되는 영리하고 혁신적인 직업이다. 그것은 보통 인간의 삶과 계급을 반영한다.

그러나 결과는 모든 사람들이 새롭고 새로운 좋은 팁을 얻기 위해 내부 디자인 가이드를 얻을 수 있다.

방의 크기와 비율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두 개의 흐름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추가적인 과일과 야채는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고 가구와 지역을 쉽게 돌아서서 지역별로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하고 싶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들여다본다면, 이러한 유형의 건축이 전형적인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밝은 색을 사용하라. 밀폐된 디자인 학교 학생 1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과 함께 항상 엄지손가락의 규칙 모든 사람들이 밝은 색을 디자인할 때, 더 밝은 색이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는 잘 알려진 사실,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게 더 많이 더 밀폐하게 만들 때, 이것은 벽면에 칠할 수 있는 그늘과 가구와 방의 추가 색상에 대한 것이다.

완성품 – 일단 색상을 포함한 요소들이 완성되고 모든 것이 다시 사이트에 올리고 화려한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 요소를 비평하는 포인터를 완성하면, 색상을 포함한 요소들은 원래의 눈을 따라야 한다.

컨셉이 훌륭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