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이 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가벼운 몸 속에 머문다.

건강 - 마사지

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가벼운 몸으로 머무른다. 그리고 어느 때 우리는 물리적인 측정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그것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인간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진동을 대구 밤투어 낮춰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측정에서 작동하고 살기 위해 물리적인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우주 정합을 하는 것처럼 이러한 물리적인 몸을 착용했다. 우리는 현실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세계에 우리의 존재를 제공하였다.

만약 여러분이 즉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일상적으로 이 물건들을 먹거나 마시면 여러분의 청소 첫 며칠 동안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징후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뼈에 느끼세요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승인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며,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것을 좋아하고 받아들이는 위치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깨끗한 몸을 준비하기 위해 나는 당신의 몸을 이상적인 길로 인도할 것이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으로 구성된 동물성 물품들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몸속의 오염물질이 증가하면 여러분의 몸은 독성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빠르게 한다.

여러분의 몸은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들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단순히 독소를 저장할 뿐이다.

7) 체중 운동은 제대로 하면 HUGE 양의 자연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발달 호르몬제 HGH는 실제로 심혈관 지구력, 깊은 수면, 훨씬 더 나은 성적 효율, 더 큰 근육 이득, 그리고 더 두꺼운 피부와 연결되어 있다.

이 체격의 사람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총 톤의 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저항 훈련에 더 많이 매달릴 필요가 있다.

이들은 내 마음속에서, 내가 실제로 시도했던 역기를 들어 올리는 것에 비해 훨씬 예외적인 몇 가지 장점일 뿐이다. 그리고 지금, 그 많은 세월 동안 실제로 역기를 들어 올리지 않은 후, 나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Ill은 어떤 장치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다재다능함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체중을 얻지 못할 것이다.

자신감 있는 몸짓 언어는 제대로 손질된 몸에서 비롯된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이를 닦고, 완벽한 옷을 사용하고, 적절하게 몸치장을 했다면, 여러분은 즉시 걷고 자신감을 가지고 이야기 할 것이고, 엘리트처럼 행동할 것이다.

엘리트들은 결코 위치를 벗어나지 않는다. 그들은 가운 톤을 통해 상황에 적합하다. 그들은 축하에 따라 옷을 갈아입는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따라서 신체의 전체적인 양생법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힘겹고, 육체적으로 까다롭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이 있다면, 개별적인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 어렵고 완전한 신체 운동은 종종 물질적인 운동에 의해 지배된다. 하지만 그것들은 전반적인 발달에 더 유익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시될 수 있다.

안전하게 장착된 맞춤 재킷은 허리까지 날씬하게 하고 몸매를 개선하는 이 몸매에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당신의 모양이 훌륭한 단일 가슴 재킷이 당신의 모양을 보완할 것이기 때문에 코트의 길이를 선택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어깨 코트나 포켓 정보보다 피하려고 노력하라.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를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주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귀중품 피부를 부드럽게 미끄러지게 할 것이다.

건강한 물질들을 소비하면서 나는 Im 감각(고통, 피로, 섬유질통, 불안, 분노, 슬픔, 둔함)을 먹이기 위해 소비하거나, 내 몸의 건강을 먹이기 위해 먹을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해지고 싶어한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위대하고, 강하고, 효과적이고, 더 완전히 살아있게 할 음식을 소비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