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Kitna : 3 TD 및 1 INT가 있는 327 잔디밭의 13/22

스포츠 - 축구

존 키트나: 3개의 TD와 1개의 INT Kitna가 있는 327개의 잔디밭에 13/22는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길을 잃은 후 엄청난 수의 잔디밭으로 퍼졌고, 그가 첫 출발에서 관절을 스턴트했을 때 그만큼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Kitna는 실제로 2개의 연속적인 강한 외출을 만들어냈고, 그래서 그는 이번 주에 큰 수의 외출을 하게 될 것 같다. 나는 여기서 무기가 믿을 수 없을 만큼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만약 그가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공을 넣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 많은 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셔츠에 행복하게 새겨진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로고가 새겨진 축구 티셔츠를 사용하는 것은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패션 명세서가 되었다. 하지만, 이 축구 티셔츠들이 단순한 스타일과 색상을 가지고 있는 시절이 있었다. 그것의 인기와 함께, 클럽 소유주들은 활기차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나왔다.

많은 저자들이 대학 축구에 대한 이러한 용서를 시스템의 진정한 중요한 결함에 돌렸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스포츠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부패, 탐욕, 그리고 그릇 시스템의 결함이라고 구성했다. 그들은 이러한 결함들이 개인들로 하여금 대학 축구의 게임에 대해 토론하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에 열광하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을 변경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이 실패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 스포츠 작가들은 단순히 실패하지 않는다. 대학 축구의 스포츠를 이해하라 대학 경기는 축구의 결점을 침 뱉는 것이 환상적이다. 그 결점을 바꾸는 것은 훌륭한 스포츠를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변화는 교전선과 미풍을 중심에서 쿼터백으로 발전시키는 것이었지만, 다른 것들은 여전히 더 많은 논의가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팀을 맞추기 위해 공급되는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과 같은 챔피언쉽 경기는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비디오 게임이 끝나갈 때, 1935년에 하이즈만 상은 더욱 인기를 끌게 되었다. 가장 인상적인 축구 게이머에게 수여된 이것은 많은 다른 트로피들을 가져왔다. 나는 그 중 많은 것들이 아마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스윙은 제대로 하면 박스 크라우치 이외의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점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주부 체중 감량 스타일로 하여 반스쿼트 동작으로 바꾼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선택사항의 당신의 주요 스텁 축구 접촉 이미지나 이미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축구 애호가 또는 실제로 축구팀을 훈련시킨 사람을 안다면 그들에게 이 수표를 줄 수 있다.

그들은 이 기억들을 영원히 소중히 여길 것이고 이 멋진 기념품에 감사할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시간의 비율과 같은 것으로 나타나면, 그 모든 1과 2를 포함해서, 당신은 결국 끊임없이 무도회에 진출하고 태클매트 라이언을 만드는 사람이 된다: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있는 316개의 잔디밭을 위한 32/50은 판타지 축구에서 행인들의 엘리트 계층에 자신을 넣기 시작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또한 실제로 MVP 대화에서 자신을 배치했다.위대한 아이와 여기서 명성을 얻을 수 있는 큰 가능성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웨이트 룸에서 훈련한다.

더 많은 힘 = 더 많은 힘 생산 다리가 생산할 수 있는 힘의 양은 당신의 속도 능력을 식별할 것이다.

축구를 하려면 팀을 만들어야 한다.

한 조에 11명의 멤버가 필요하고, 22명의 선수가 필요하다. 당신은 57,600 평방 피트를 결정하는 경기 코트가 필요하다. 다른 것들은 공 하나, 2골, 심판이다. 이 모든 총판 것을 얻었을 때, 당신은 축구를 시작할 수 있다.

어려운가? 온라인에서 축구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보기만큼 어렵지 않다.

팁 # 3 – 축구 내기를 하는 타이밍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게임에서 이기는지 아닌지를 쉽게 알아낼 수 있다.

너무 일찍 내기를 하는 것은 당신의 승리 가능성을 망칠 수 있다.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그것은 흥분하고, 우울하고, 영향을 주고, 실망시킨다. 그것은 희망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몰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리고, 축구는 당신을 낮게 잡아준다.

학업에 종사하라. 갈 수 있는 학교의 수를 늘리고 싶니? 당신이 좋아하는 학교로부터 장학금을 받을 필요가 없는 것을 막고 싶은가? 비록 당신이 가장 잘 선택하는 학교를 학문적으로 받을 수 없더라도?

1971년 원작 브라이언 송은 리메이크되었지만 2001년에 제작되었다. 이 영화는 실제 상황에 바탕을 두고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라는 두 동료를 따라간다. 그들은 장애물을 극복하고 결국 친구가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피콜로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상황은 축구에서 멀리 벗어난다. 이 영화는 당신이 보고 오래 후에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