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본래 상태에 있는 이 식물 화학 물질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장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 - 비타민

그들의 본래 국가에 있는 이 phytochemicals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방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유용합니다 예를 들면, 몸에서 phytochemicals는 특정한 유형의 질병에 대하여 방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발암 물질로 이루어져 있는 유해한 물질을 제거하는 몸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손상에서 세포에 있는 DNA를 보호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여성을 위해 그들은 호르몬 대리인 수준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손상하는 완전히 유리 라디칼을 중화하는 산화 방지제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유리 라디칼 세포를 파괴하거나 손상시켜 퇴행성 질환을 일으키는 불안정한 산소 분자

중요한 것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가 많이 들어있는 균형 잡힌 식단을 먹으면 영양소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지만 모든 것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비타민이 발견되는 곳은

티아민은 신체의 세포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에너지를 생산하는데 도움을 준다. 결핍은 각기라고 불리는 병을 유발할 수 있다.

과도한 티아민은 배설될 것이다. 그것은 주로 전곡과 농축된 빵 제품에서 발견된다.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 할 때 확인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구입하는 비타민에 적절한 양의 엽산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비타민의 라벨을 확인하여 최소 400 MCG의 엽산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엽산은 Spina Bifida와 같은 자녀의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는 신체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혈관 질환과 눈병을 퇴치하며, 심지어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감기에 걸리기 쉽다면 비타민 C와 아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비타민 B :이 그룹의 비타민은 피부를 보존하고 신경계 기능을 돕습니다. 또한 모든 신체 부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 생성을 허용합니다.이 비타민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이 없으면 빈혈, 우울증, 탈모 및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B는 브로콜리와 시금치와 같은 생선, 고기 및 채소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비타민 B5를 복용하여 여드름 치료에 좋은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테스트가 수행되었지만 높은 복용량이 필요합니다 비타민 B5는 신체에서 생성 된 지방을 분해하고 피부에서 생성되는 오일의 양을 줄이는 Coenzyme-A라는 성분을 생성하여 작용합니다 피부에 과도한 오일은 여드름 생성을 돕는 측면입니다 비타민 B6는 또한 도움을줌으로써 여드름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테스토스테론과 같은 호르몬 제의 결과를 감소시키는 것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남성 호르몬의 과잉은 여드름의 발달에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E는 매우 높은 복용량 (2,400 IU만큼)에서도 매우 안전하지만, 400 IU / 일이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근처에서 복용량을 복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또한 의약품 생산자에 대한 이해가 중요합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품목을 원하므로 제조업체가 신뢰할 수 있고 가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조업체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도 현명합니다. 회사 그래서 당신은 문제의 경우 다이얼을 무엇을 알고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식물 화학 물질로 구성된 음식으로 충분할 수 있는가 하는 의문이 있다.

우리는 정말로 비타민이 필요합니까? 내가 비타민에 대해 말할 때 나는 기본적으로 화학 화합물 인 둥근 알약이나 액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의료 전문가들은 이제 우리가 매일 최소한의 종류의 종합 비타민을 섭취 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의료 직업이 비타민과 영양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건강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에 대한 패턴이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의과 대학이 커리큘럼에 비타민의 장점을 포함시키지 않고 섭취가 우리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먼 길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서양 의료 전문가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훈련을받습니다. 비타민이 피할 수있는 절차로 사용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어느 시점에서 많이 이해하지 못합니다. 모든 첨단 기술 핀페시아 후기 개발은 비타민의 근본적인 요구를 해결하지 않으면 우리를 보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몸에 살고 있습니다 – 당신은 다른 어떤 개인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의 모든면을 조사하십시오 – 당신의 머리카락이 부서지기 쉽고, 얇아지고, 건조합니까? 자극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잇몸에서 피가 나는가? 발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당신은 무엇을 하든 지치고 피곤하다고 느끼나요? 긁힌 상처는 빨리 낫는가, 아니면 오랜 시간이 걸리는가? 당신은 당신 주위를 걷고있는 것을 포착합니까? 만약 당신이 이러한 걱정들 중 어떤 것에 대해 “예”라고 대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대해 믿고 싶을 것이다.

비타민 B 가구의 구성원은 광대하며 B1, B2, B12, b3 및 b6을 포함합니다. 각각 건강에 다른 역할을합니다. B1은 갈망을 안정시킵니다. 남성은 매일 15mg을 섭취해야하며 여성은 11mg을 필요로합니다. B2는 신진 대사 과정에 활력을 불어 넣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합니다. 여성은 매일 13mg을 필요로하지만 남성은 17mg Y를 필요로합니다.